김천시시설관리공단,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 안전 강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2 10:05:41
  • -
  • +
  • 인쇄
공단 자체 안전관리요원 배치
▲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 안전 강화

[뉴스스텝]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8월 1일부터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에 실내수영장 수영강사가 안전요원으로 근무한다고 밝혔다.

김천 실내수영장은 8월 1일부터 바닥타일 공사로 휴장하여 수영강사가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 안전요원으로 업무 지원을 시작했다. 인명구조요원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은 물놀이장 규모에 맞게 1부당 180명씩, 총 2부로 하루에 360명의 이용객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인터넷예약제로 매주 월요일마다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샤워장, 화장실, 그늘막 등의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시민들이 쾌적하게 물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중 1일 1회 안전 점검일지 작성, 2주 단위 수질검사, 자동 염소투입기로 염소소독 등 물놀이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재광 이사장은“물놀이장 운영 종료일인 8월 21일까지 시민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빈틈없는 안전관리와 지속적인 점검으로 사고 없는 물놀이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