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립박물관, 2024년 노리숲길 숲속마켓 판매자(셀러)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10:10:49
  • -
  • +
  • 인쇄
오는 12일까지, 체험·먹거리·플리마켓·공공정보 분야
▲ 숲속마켓 웹카드

[뉴스스텝] 속초시립박물관은 작년 시민과 관람객들에게 호평받았던 숲속마켓을 본격 운영하기에 앞서 함께할 셀러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가족 단위 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체험 프로그램, 속초를 대표할 수 있는 먹거리(로컬푸드 등), 프리마켓 분야로 나눠지며문화정책·제도 홍보 활성화를 위해 공공기관 및 문화단체 등도 함께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 또는 개인은 직접 박물관을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하며, 참가 자격은 속초시에 주소지 또는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있는 셀러를 우선 모집하고 다양한 마켓 구성을 위해 타지역에서 활동하는 셀러도 30% 내외에서 특별 모집할 예정이다.

속초시립박물관 노리숲길 숲속마켓은 올해 4월 6일 ~ 4월 7일 운영을 시작으로, 매달 첫째 주 토·일요일에 개최되며 혹서기인 7·8월은 개최하지 않고 11월까지 6회 12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속초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2024 영랑호 벚꽃축제(3.30. 부터 3.31.)에 노리숲길 숲속마켓 셀러들이 참여하여 시민들을 처음으로 맞이할 예정이다.

참여자 모집 등 숲속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속초시립박물관 홈페이지 또는 박물관 학예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