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청년회의소, 산청군에 사랑의 쌀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0:05:16
  • -
  • +
  • 인쇄
회장 이·취임식 쌀화환 기부
▲ 산청청년회의소, 산청군에 사랑의 쌀 기탁

[뉴스스텝] 산청군은 산청청년회의소가 사랑의 쌀(300㎏)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쌀은 산청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때 받은 쌀화환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김진수 산청청년회의소 회장은 “취임축하의 의미로 보내준 쌀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게 됐다”며 “출발을 기부라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시작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이웃사랑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밝고 힘찬 에너지로 움직이는 산청청년회의소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산청청년회의소는 지난 8일 ‘제50주년 창립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만 타이난 시장, 안양시의회 공식 방문

[뉴스스텝] 안양시의회는 10월 2일, 대만 타이난시 황웨이저 시장 등 관계 공무원 7명이 안양시의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 박준모 의장과 이동훈 총무경제위원장, 장명희 보사환경위원장이 함께했으며, 방문단은 안양시의회 본회의장 등 주요 시설을 견학한 뒤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황웨이저 시장은 의원들과 환담에서 스마트시티로 자리 잡은 안양시에 깊은 관심을 표했다. 또한 타이난시에서 매년 열리는 국제

이천시, 부발역 임시 공영주차장 472면 귀성객 편의 제공

[뉴스스텝] 이천시는 10월 2일, 부발역 인근 임시 공영주차장에 대한 경사면 메시휀스 설치, 양방향 가로등 설치, 배수로 정비공사 및 규제봉 설치 등 부대공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사는 주차장 이용객의 안전성을 높이고, 야간에 운동 및 산책하는 주민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앞서 시는 지난 8월 26일 부발역 인근(아미리 철도부지 일원)에 임시 공영주차장 272면을 조성·개방하여 기존 2

밀양시, 전통예술 축제 ‘전통 가무악 밀양’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교동 향교·고택 일원에서 ‘전통 가무악 밀양’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2025년 지역 대표예술단체 육성 지원사업에 선정된 밀양아리랑예술단이 주관하며, ‘전통예인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예혼의 맥’을 주제로 마련됐다. 대한민국 전통 예인들의 예술 혼을 계승하고, 밀양을 전통문화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됐다.행사는 밀양 지역 예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