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공동선별출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산청군에 200만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10:10:29
  • -
  • +
  • 인쇄
[뉴스스텝] 산청군은 산청군 공동선별출하회
▲ 산청군 공동선별출하회, 이웃돕기 성금

가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역 내 딸기 공동선별장을 이용하는 농가들로 구성된 단체인 산청군 공동선별출하회는 현재 회원 60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번 기탁뿐만 아니라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실천해오고 있다.

이병균 회장은 “산청군이 해마다 딸기 공동선별 출하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이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기부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을 결심해줘 감사하다”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3.1운동기념관, 10월 문화의 달 맞이 특별 체험활동 운영

[뉴스스텝] 안성3.1운동기념관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28일(화)부터 특별 체험활동 “산책(Check) 벨을 울려라”를 진행한다.이번 체험은 기념관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안성 지역 독립운동가와 관련된 두 가지 체험활동을 완수하면 ‘산책벨’을 증정한다.이번에 마련된 산책벨은 안성 독립운동가 328위의 숭고한 희생과 독립정신을 기리는 상징적 의미를 담아 준비됐다.

안성시, 2025년 제5회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안성시는 초경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문화살롱에서 개최되는 '2025년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를 오늘(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초경의 날”은 매년 10월 20일 초경(첫 월경)을 맞이한 소녀들을 격려하고 초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제정한 기념일로, 안성시는 올해 다섯 번째 기념

진도군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방문

[뉴스스텝] 진도군의회는 지난 9월 2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기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위문은 관내 요양원과 노인복지관, 신체‧지체장애인 단체사무소, 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해 군부대, 소방서, 파출소 등 23개소를 찾아 진행됐다. 명절을 맞아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하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