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도솔신협, 성환읍에 사랑의 성금 10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10:10:23
  • -
  • +
  • 인쇄
▲ 도솔신용협동조합이 25일 천안시 성환읍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뉴스스텝] 천안시 성환읍은 25일 도솔신용협동조합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도솔신협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성환읍에 총 2억6,500만 원 상당의 후원을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성금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 이장으로부터 추천받은 취약계층 71가구를 포함한 저소득가정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진효철 이사장은 “이웃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조합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원진 읍장은 “매년 꾸준한 선행으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시는 도솔신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기관 경쟁력 높이는 ‘경영혁신 TF’ 발족…조직 혁신과 투명 경영 첫걸음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국내 최고의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대대적인 기관 쇄신에 나섰다. 경상원은 14일 본원 대교육장에서 ‘경영혁신 TF’ 발족식을 열고 조직혁신, 투명경영을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고 밝혔다. 그간 경상원은 불안정한 경제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경기도 소상공인을 뒷받침하고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지원 사업을 실행해 왔다. 특히 지난 6월

충남도, 도민 체감할 변화·혁신 함께 만든다

[뉴스스텝] 충남도는 14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김태흠 지사와 행정부지사, 실·국장, 공공기관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공공기관장 주요 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하반기 계획과 과제 실행력을 점검하고 실무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조율하고자 마련했다.이날 회의에선 충남연구원, 충남개발공사, 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 테크노파크, 경제진흥원, 신용보증재단, 사회서비스원, 천안의료원

대전시립합창단, 제173회 정기연주회 바로크 음악의 두 거장 “바흐와 헨델”

[뉴스스텝] 대전시립합창단은 14일 오후 7시 30분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큰마당에서 제173회 정기연주회 ‘바흐와 헨델’을 선보인다.이번 연주회는 미국 콜로라도 주립대학교의 합창지휘과 주임교수인 제임스 김이 객원지휘를 하며, 연주는 바로크 전문음악단체인 카메라타 안티콰 서울과 대전시립합창단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제임스 김은 세계적인 지휘자 헬무트 릴링에게 초청받아 그와 함께 학업을 이어가며 지휘와 독일음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