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통합 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 광주유스퀘어 안테나샵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0 10:15:19
  • -
  • +
  • 인쇄
▲ ‘고창마켓’ 광주유스퀘어 안테나샵 오픈

[뉴스스텝] 고창군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고창군 통합 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이 광주광역시 유스퀘어에 ‘안테나샵’을 오픈했다.

‘안테나샵’은 주요 고객층의 동향이나 트렌드 변화 등을 감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가게를 말한다.

제품의 안테나가 되어 외부의 정보를 받아들여 회사에 반영한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고창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과 가공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고창마켓” 안테나샵은 광주광역시 유스퀘어 내 특산품판매장에 입점해 있다.

운영시간은 주중 월 부터 목(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금 부터 일(오전 8시부터 오후 9시)이고 365일 운영한다.

추후 안테나샵에는 시기에 맞춰 고창의 대표 특산품인 복분자, 수박, 땅콩, 장어 등 고창군의 질 좋은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배너 및 LED광고판 등을 활용하여 광주광역시 및 전남권 소비자들에게 고창군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광주유스퀘어 입점으로 고창마켓의 제품뿐만 아니라 유네스코 7관왕 고창군의 홍보 효과도 톡톡히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천시 가산낚시터, 5년 연속 이웃돕기 성금 227만 원 기탁

[뉴스스텝] 포천시 가산면 행정복지센터는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가산낚시터가 성금 227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가산면에 소재한 가산낚시터는 매년 꾸준한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해오고 있으며, 올해로 5년 연속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을 보탰다.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 가구와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가산낚시터 대표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주민자치회,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와 영북면 주민자치회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영북초등학교 앞에서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산타 복장을 한 차준혁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장과 권대남 주민자치회장, 김송학 영북면장을 비롯해 관계자 20여 명이 참여해 정성껏 준비한 과자 선물꾸러미를 영북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했다.참여자들은 어린이들에게 인사

㈜건국푸드, 구리시 인창동에 후원금 200만 원 지정 기탁

[뉴스스텝] 구리시 인창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월 23일 인창동에 소재한 ㈜건국푸드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지정 기탁받았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인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정기후원(CMS) 사업비로 사용되며, 인창동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이상현 ㈜건국푸드 대표는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