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전쟁' 김나영, 이관희 패션 철학에 “왜 얼굴을 낭비하는 거야” 울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0:10:21
  • -
  • +
  • 인쇄
▲ 넷플릭스 '옷장전쟁'

[뉴스스텝] '옷장전쟁'에서 정재형과 김나영이 추성훈의 패션 수제자인 이관희의 패션을 재정비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옷장전쟁'은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매 정재형&김나영이 패알못 탈출을 원하는 셀럽들의 옷장을 탈탈 털어 감다살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의뢰인 옷장 맞춤 꾸미기 대결 프로그램.

대쪽 같은 패션 철학을 자랑하는 의뢰인들의 옷장 탐방과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정재형-김나영의 트렌디한 패션 솔루션이 호평을 얻고 있다.

오늘(11일) 공개되는 3회에서는 정재형과 김나영이 코트 위의 악동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농구선수 이관희의 실제 옷장템들을 활용해 불꽃 튀는 관꾸(관희 꾸미기)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긴다.

이 가운데 이관희는 “저는 평생 옷을 좋아해 본 적이 없다. 패션에 눈을 뜬 지 1년 밖에 안됐다”면서 ‘패션 신생아’의 면모를 드러낸다.

그도 잠시, 이관희는 “추성훈 형님을 만난 이래로 패션에 눈을 떴다”라며 뜻밖의 ‘패션 스승’을 공개해 정재형과 김나영을 당황하게 만드는데, 급기야 “성훈이 형님을 따라서 액세서리 등을 사기 시작했다.

형님이 ‘할 거면 제대로 큰 걸 해라’라고 알려주셨다”면서 추성훈 표 마초맨 패션을 향한 맹신을 드러내 2MC의 낯빛에 먹구름을 드리운다.

한편 이관희는 추성훈의 강력 추천으로 수집한 금은보화 컬렉션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이관희는 “제 시계들을 다 팔고 성훈이 형을 따라 새롭게 장만한 것들”이라며 시계 컬렉션을 자랑하는데, 김나영은 “그래요. 그 오빠 냄새가 나요”라며 극강의 화려함에 당혹감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이관희는 자신의 최애템인 핑크색 틴트 선글라스를 착용한 뒤 한껏 폼을 내는데, 참다못한 김나영이 “얼굴 진짜 그렇게 쓸 거예요? 너무 잘생겼는데 왜 이렇게 얼굴을 낭비하는 거야. 나 너무 속상하다”라며 단전에서부터 터져 나온 속상함(?)을 토로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정재형과 김나영은 ‘격식을 차린 남친룩’을 컨셉으로 관꾸(관희 꾸미기) 대결을 펼친다.

이때 김나영은 “내 남자친구 옷을 가지고 왔다”면서 ‘리얼 남친’ 마이큐의 소장품까지 동원해 ‘관꾸’에 열을 올린다고.

과연, 김나영이 ‘마초맨 관쪽이’를 여심 저격 ‘갓관희’로 탈바꿈 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넷플릭스 '옷장전쟁'은 오늘(11일) 오후 5시에 3회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