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0:10:29
  • -
  • +
  • 인쇄
▲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뉴스스텝]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또한 이번 예고편은 위협적인 사냥꾼들과의 숨 막히는 대결 구도도 공개되며 이야기의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용감한 녀석들이 뭉쳤다!”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이 오랜 시간 동안 어린이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시리즈의 정통 계보를 잇는 작품임을 강하게 인식시킨다.

10년 넘게 사랑받아온 장수 시리즈인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은 “치킨 히어로”, “황금 달걀 구조대”, “스노우 베어 구조대”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해온 전작들처럼, 이번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역시 새로운 공간과 캐릭터, 보다 커진 스케일을 바탕으로 시리즈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은 애니메이션 영화제 중 세계 최고 권위의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Annecy)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으며, 호주 어린이 국제 영화제(CHIFF)와 샤르자 국제 영화제(SIFF)에 공식 초청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후 제41회 파즈르 영화제(Fajr Film Festival)에서 최우수 편집, 최우수 시나리오 등 6개 부문에서 노미네이트되며 주목받은 본 작품은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며 높은 완성도와 독창성으로 작품성을 입증했다.

‘빌리’와 ‘타이거 킹’의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인 스펙터클 정글 어드벤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전작들보다 커진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9월 11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중랑구 홍보대사 배아현·팬클럽 '아트', 중화중학교에 장학금 300만 원 전달

[뉴스스텝] 중랑구 홍보대사인 가수 배아현과 팬클럽 ‘아트’가 지난 1월 9일, 모교 후배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장학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장학금은 배아현과 팬클럽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졸업을 앞둔 후배들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배아현은 지난해 모교인 송곡여자고등학교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후배 사랑을 실천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학업과 진로 활

'아이들의 꿈을 위해 함께해요' 은평구, 인라인 롤러스케이트·안전장비 기부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서울 은평구는 가정형편 등으로 체육활동 참여가 어려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인라인 롤러스케이트 및 안전장비 기부 캠페인을 연중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은평구가 지난 2011년부터 운영해 온 인라인 롤러 교실의 취지를 확대한 것이다. 인라인 롤러스케이트는 신체 발달과 균형 감각 향상에 도움이 되는 생활체육 종목이지만, 장비 구매 비용 부담으로 참여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도 적지 않다.이에

동대문구, '모바일 장애인등록증' 22일부터 발급…"복지서비스 이용 더 편리해진다"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보건복지부 지침에 따라 ‘모바일 장애인등록증 발급 서비스’를 22일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플라스틱 형태의 장애인등록증을 스마트폰에 저장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핵심이다.동대문구에 따르면 모바일 장애인등록증은 등록 장애인이 본인 스마트폰에 등록해 필요할 때 바로 제시할 수 있다. 지갑을 따로 꺼내지 않아도 되는 데다, 분실·훼손에 대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