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천안시장, 스타트업과 성장·지원방안 논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5 10:15:19
  • -
  • +
  • 인쇄
천안그린스타트업타운 입주기업 등과 간담회 개최
▲ 박상돈 천안시장, 스타트업과 성장·지원방안 논의

[뉴스스텝] 천안시는 지난 2일 천안그린스타트업타운 입주기업, 협력기관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스타트업 성장 및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는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헤 그린스타트업타운에 입주한 입주기업 7개 사와 협력기관 3개 사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입주 스타트업은 기업 간 네트워킹 활성화, 스타트업 기업 활용 등을 건의했으며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역의 스타트업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시는 간담회에서 제기된 건의사항을 스타트업 육성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도전과 열정으로 스스로의 능력을 믿고 나아간다면 빠른 시일 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다”며 “스타트업이 새로운 기술과 산업에 과감히 도전·성장할 수 있도록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경기도의회 한원찬 의원, ’경기도형 건강도시’ 구현 위한 정책연구 착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건강도시연구회’ 회장을 맡고 있는 한원찬 의원(국민의힘, 수원6)은 24일 경기도의회 2층 예담채에서 '경기도 건강도시 사업 활성화 방안 연구'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경기도형 건강도시 모델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이날 보고회에는 연구회 회장인 한원찬 의원을 비롯해 김호겸·정하용 의원 등 연구회 회원들과 수행기관인 글로벌건강도시경기연구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