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자 맹꽁아!' 김사권, '제이스패션' 미래전략 TF팀 팀장 서민기 역...우월한 슈트핏 비주얼이 담긴 첫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10:10:19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뉴스스텝] ‘결혼하자 맹꽁아!’가 김사권의 우월한 슈트핏 비주얼이 담긴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 극본 송정림 /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김사권은 제이스패션 미래전략 TF팀 팀장 '서민기' 역을 맡았다. 민기는 황익선 회장(양희경 분)의 비서실장인 아버지처럼 살지 않겠다는 포부를 가진 인물로, 황 회장의 신임을 얻기 위해 애쓰고 그의 손자 구단수(박상남 분) 보다 높은 자리에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은 김사권이 서민기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6일(오늘) 공개된 스틸에서도 김사권만이 선보일 수 있는 범접 불가한 마성의 매력이 묻어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무슨 일이든지 완벽하게 해결하는 워너비 마케팅팀 팀장 서민기로 변신한 김사권은 깔끔히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샤프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김사권의 눈빛은 냉철한 면모뿐만 아니라 원하는 것을 반드시 얻고 말겠다는 야망까지 담겨 있어 그와 얽힐 인물들의 사연과 극 전개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사권은 칼각 슈트핏에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까지 ‘서민기’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결혼하자 맹꽁아!’의 제작진은 “김사권은 외강내유인 서민기를 연기하기 위해 오랜 시간 캐릭터 분석에 공을 들였다. 배우의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한층 더 깊이 있는 캐릭터가 탄생했다. 서민기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사권 배우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수지맞은 우리’의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TODAY FOCUS

최신뉴스

임병택 시흥시장, 시민과 함께 시흥교육의 현재를 고민하고, 미래를 그리다

[뉴스스텝] 11월 28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지혜관에서 ‘2025 시흥미래 교육포럼’이 열렸다. 시흥교육지원청, 시흥시의회와 함께한 이번 포럼에서는 ‘지속가능한 상생의 교육도시 조성’을 위한 시민 참여형 논의가 시작됐다. 토론회는 12월 8일까지 관내 곳곳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분산 운영된다.임병택 시장은 참석자들과 함께 교육격차 해소와 포용교육, 미래산업과 연계한 진로 교육, 지역 돌봄 연계 등 시흥교육

대전시의회 김영삼 부의장 “특수영상의 성장, 새로운 기회 이끌어”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김영삼 부의장은 28일 호텔ICC(유성구 도룡동)에서 개최된 제7회 대전특수영상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를 축하하며 특수영상과 K-콘텐츠의 도시, 대전을 위한 정책적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이날 대회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수상자, 시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행사로 레드케펫·포토존 행사를 시작으로 주요내빈 축사, 가수 케이시, 우디의 축하공연, 6개 부문

수원시의회 박영태 의원, 수원시립미술관 단순 전시 넘어 관광 명소로 개선 촉구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박영태 의원(더불어민주당, 행궁·지·우만1·2·인계)은 28일 열린 제397회 제2차 정례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소관부서 수원시립미술관 행정사무감사에서 미술관의 공간·환경 개선과 운영 효율성 제고를 강하게 촉구하며, “미술관이 지닌 본질적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관광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도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박영태 의원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