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코난 역의 김선혜 성우 팬사인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0:10:11
  • -
  • +
  • 인쇄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 @ THE POP-UP by BIAF’에서 진행
▲ 김선혜 성우 (리얼사운드 컴퍼니 제공)

[뉴스스텝] 제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오는 7월 15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 @ THE POP-UP by BIAF’ 팝업스토어 기간 중, 7월 20일에 성우 김선혜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김선혜 성우는 2000년 CJ ENM에 입사(투니버스 성우극회 4기)해 데뷔한 이래, 『날아라 호빵맨』의 짤랑이, 『또봇 V』의 강태양, 『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의 웨다, 『학교괴담』의 마리아, 『캐치 티이핑』의 믿어핑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해 왔다.

특히 21년째 『명탐정 코난』의 주인공 ‘코난’ 목소리를 맡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성우다. 최근에는 성우 활동뿐 아니라 드라마 '펜트하우스3', '마녀의 게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병행하고 있고, 현재는 12월 중 방송 예정인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데뷔 25주년인 올해, 한국 성우 최초로 일본 NHK 진출 등의 활약하고 있으며 본인의 유튜브 [채널 김선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BIAF 팝업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굿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교환티켓이 증정되며, 7월 20일 당일, 사인회 티켓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단, 참여 인원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명탐정 코난’은 물론, 다양한 애니메이션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굿즈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제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5)은 10월 24일(금)부터 28일(화)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