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우갤러리, 사진으로 여는 새로운 이야기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10:10:17
  • -
  • +
  • 인쇄
춘천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사진 기법 작품 17점 전시
▲ 신사우갤러리, 사진으로 여는 새로운 이야기전 개최

[뉴스스텝] 신사우도서관에서 2025년 제2회 신사우갤러리 전시가 열린다.

이번 전시는 ‘사진으로 여는 새로운 이야기’를 주제로 한국사진작가협회 춘천지부(지부장 정강주) 회원 12명이 참여한다. 전시는 내달 25일까지 도서관 2층 신사우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는 다양한 기법의 사진 작품과 춘천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작품 등 총 17점이 전시, 관람객들은 일상 속에서 만나는 풍경의 특별함과 사진 예술의 깊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신사우갤러리는 지역 예술작가들의 작품을 도서관 공간에 전시해 작가와 시민이 교감하는 문화예술 플랫폼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또한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장려하고 도서관이 문화예술 향유 공간으로 확장되는 데 기여하는 문화행사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신사우도서관은 지난 2022년부터 어반스케치, 예뜰회 회원전, 춘천민화연구회 민화전 등 총 14회에 걸쳐 신사우갤러리 전시회를 진행해 왔다.

춘천시 관계자는 “이번 신사우갤러리 사진전을 통해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사진 예술을 가까이 접하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진의 매력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경남마산로봇랜드 도약을 위한 현장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3일 경남로봇랜드재단을 방문해 주요 사업과 현안을 청취하고 경남마산로봇랜드의 안정적 운영과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경남 로봇산업의 핵심 거점인 로봇랜드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로봇산업·관광·교육 기능이 융합된 복합 로봇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경남도 이미화 산업국장을 비롯한 도 관계자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운영 현황 △주

사천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초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한 사천시가 지역 성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7년 국·도비 확보 전략 점검에 나섰다. 사천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2027년도 국·도비 중점 확보 대상 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7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 목표액은 2026년 당초예산 대비 180억원(4.6%) 증액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