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기적의 커플' 박위·송지은 재출격! 장애물 없는 배리어프리 박위·송지은의 NEW 사무실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10:05:08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뉴스스텝] ‘기적의 커플’ 박위와 송지은이 ‘전참시’에 재출격한다.

오는 24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0회에서는 ‘예비부부’ 박위송지은의 새로운 사무실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박위는 송지은 없이 홀로 외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 가까운 거리는 버스로 이동한다는 그는 계단이 없는 ‘저상버스’를 이용해 송지은을 만나러 향하는데. 박위는 정류장에 마중 나와 있는 송지은을 발견하고,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깨 볶는 애정 행각으로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눈에 받는다.

그런가 하면 새롭게 이전한 박위와 송지은의 사무실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이들의 사무실에는 바퀴로 된 물건들이 다수 배치되어 있는데. 턱없는 문지방을 비롯해 장애물이 없는 ‘배리어프리’ 인테리어가 신선함을 더한다고 해 박위 맞춤형으로 꾸며져 있는 사무실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약 8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위라클’ 대표 박위는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과 송지은에게 손수 탄 커피를 배달해 스윗함을 뽐낸다.

하지만 그는 얼음을 흘려가며 다소 힘겹게 커피를 타고, 이를 커피 챌린지(?)라 비유하며 스스로와 대결을 벌인다고. 이후 그는 넓은 소파에 앉아 있는 송지은의 옆에 밀착해 꽁냥대는 ‘예비부부’ 모멘트를 보여 흐뭇 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두 사람은 직원들과 회의를 진행하는가 하면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한다. 박위가 프로페셔널하게 편집을 이어갈 때, 송지은은 그의 옆에서 청첩장을 포장하는데. 찰떡 호흡을 선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 나아가 박위와 송지은 앞으로 ‘극강의 효율맨’ 이준이 준비한 깜짝 결혼 축하 선물이 도착한다. 취향 저격 선물을 받은 두 사람은 고마운 나머지 곧장 이준에게 영상통화를 한다고. 세 사람은 이번 통화로 개인적인 만남(?)까지 약속했다고 전해져 이들 사이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전참시'는 8월 3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3.68%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달달함의 끝판왕 ‘예비부부’ 박위와 송지은의 특별한 일상은 오는 24일(내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