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놀자! 뛰자! 웃자! 날씨는 흐려도 분위기는 맑음! 어린이날 제정 103주년‘청도어린이 큰잔치’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6 10:15:08
  • -
  • +
  • 인쇄
▲ 청도군, 놀자! 뛰자! 웃자! 날씨는 흐려도 분위기는 맑음! 어린이날 제정 103주년‘청도어린이 큰잔치’개최

[뉴스스텝] 청도군은 3일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어린이와 가족 등 2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날 제정 103주년 기념‘청도어린이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당초 청도공설운동장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행사장을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으로 변경하여 행사를 추진했다.

싱그린소년소녀합창단과 이룸소리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아동권리헌장 낭독, 모범어린이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어린이날 노래 제창 순서로 진행됐으며, 다채로운 행사와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인생네컷체험▲얼굴쌀빵만들기▲천연밀랍양초만들기▲미니버거만들기▲손수건꾸미기▲홍차체험▲매직풍선체험▲소방안전119체험▲페이스페인팅 등 축하공연과 참여마당으로 이루어져 우천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의 얼굴에는 맑은 웃음이 가득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청도청년회의소 박형욱 회장은 “단순한 놀이의 장이 아니라 아이들의 추억 한 켠을 만들어 주는 책임감으로 준비했다며 하루의 기쁨이 평생의 힘이 된다는 말처럼 오늘의 시간이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야말로 곧 청도의 미래를 준비하는 일이라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는 아이 키우기 좋은 청도, 가족이 행복한 청도를 만들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국토부 공모사업 선정

[뉴스스텝] 삼척시가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사업이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하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은 지난 8월 '2025년 상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100세대) 선정에 이은 추가 성과로, 현재 추진중인 강원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마을정비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경북소방, “해넘이·해맞이 즐기되 안전은 반드시 지켜야”

[뉴스스텝]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연말연시 해넘이와 해맞이 행사로 산과 해안가 등 주요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최근 한파와 대설, 급격한 기상 변화로 미끄럼 사고와 저체온증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어 행사 참여 시 사전 준비와 안전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해넘이와 해맞이를 위해 산에 오를 땐 출발

군산시평생학습관, 전북특별자치도 우수 평생교육기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군산시평생학습관이 평생교육 및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특별자치도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군산시평생학습관의 정책적 성과와 운영 역량이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그동안 군산시평생학습관은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분야에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학습 소외계층의 학습권 보장에도 공헌해왔다.또한 시민 맞춤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