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n.SSign),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 '1&SSign' 성료…현X도하 깜짝 등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0:10:56
  • -
  • +
  • 인쇄
▲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엔싸인(n.SSign)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엔싸인은 지난 9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Happy 1st Anniversary Fan meeting '1&SSign' in Seoul'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엔싸인은 에너지 넘치는 'Tiger(New Flavour)(타이거(뉴 플레이버)'와 'FUNK JAM(펑크 잼)'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미팅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Love, Love,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와 '웜홀 (Wormhole: New Track)(웜홀: 뉴 트랙)',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 엔싸인은 청량감 넘치는 'Happy &(해피 앤드)'를 마지막 곡으로 선사했고,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SPICE(스파이스)' 무대로 응답했다.

팬미팅 무대 사이에는 댄스 챌린지와 데뷔 1년을 돌아보는 'Q&SSign',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는 'COSMO REQUEST'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물했다.

특히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있었던 멤버 도하와 현이 마지막 인사 시간에 함께 자리해 더욱 특별한 1주년을 완성했다.

이날 도하와 현은 일본에서 열리는 팬미팅에도 함께 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엔싸인은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프리 데뷔를 거쳐 차근히 경험을 쌓은 엔싸인은 지난해 8월 9일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특히 데뷔 3개월 만인 지난해 11월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3회 개최하고 1만 4천여 명의 관객을 모아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한국에서는 매 앨범마다 초동 자체 기록을 경신했고, 일본 데뷔 앨범 'NEW STAR(뉴 스타)'로는 오리콘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전작 'Happy &' 활동 종료 이후 2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리패키지 'Tiger(타이거)'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한편 엔싸인은 오는 31일 일본 요코하마 BUNTAI(분타이)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 'Happy 1st Anniversary Fan meeting '1&SSign' in JAPAN'을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