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22일 새 EP 'Organic2' 발매 확정! 1년 2개월 만의 컴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0:10:04
  • -
  • +
  • 인쇄
▲ [사진 = EGO GROUP 제공]

[뉴스스텝]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페노메코가 약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페노메코는 오는 22일 새 EP 'Organic2 (올가닉 투)'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Organic2'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ORGANIC (올가닉)', '아수라발발타', 'SODA (소다)', '가랑비', 'AURORA (오로라)', 'ICN'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다섯 번째 트랙 'AURORA'의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를 밝히고 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동안 개코, 지코, YDG, Hoody(후디)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렸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Organic2'는 지난 2021년 발매된 싱글 'Organic'의 연장선의 시리즈 앨범이다. 앞서 유튜브를 통해 미공개 음원 '불면증 Pt.2'를 깜짝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은 페노메코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의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페노메코는 지난 2014년 싱글 'Right There(라잇 데어)'로 데뷔했다. 지난 7월 EGO GROUP 합류 후 브랜드 레이블 'if i'를 론칭하고, 'RINDAMAN (린다만)' 솔로 버전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페노메코의 새 EP 'Organic2'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안군, 출산 산후 조리비 대폭 확대 지원

[뉴스스텝] 부안군보건소는 출산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산후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출산 산후 조리비 지원을 기존 50만원에서 최대 130만원으로 대폭 확대 지원한다고 밝혔다.출산 산후 조리비 지원 사업은 민선 8기 공약사업으로 지난 2024년부터 시행됐으며 분만 후 1년 이내 산모를 대상으로 출생아 1인당 50만원 한도 내에서 2024년에는 75명에게 3812만원, 2025년에는 118명에게 총 6

서울시, 시내버스 파업 비상수송대책 전방위 노력…시민 출퇴근길 지원

[뉴스스텝] 서울시는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13일부터 비상대책본부를 구성하고,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시민들의 이동을 돕기위한 무료 전세버스 등을 운영하고, 시내버스 파업 미참여 및 복귀 버스의 경우 차고지와 지하철역을 연계하는 임시 노선을 운행하는 등 즉각적인 대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을버스는 현재 정상 운행 중이다. 지

영천시 화남면, 새해맞이 성금 기탁 행렬

[뉴스스텝] 화남면은 지난 12일 열린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에서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목요회가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성금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금은 병오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의 온기를 전하고자 각 단체에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주민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전달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각 단체 관계자들은 “추운 겨울일수록 이웃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