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이태곤, 방배동 인기 수영 강사 출신의 수준급 수영실력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0:10:12
  • -
  • +
  • 인쇄
▲ [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뉴스스텝] 오는 17일(토)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바다의 왕자' 이태곤의 여름 바캉스가 공개된다.

이날 이태곤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수상레저장에 방문한다. 대학생 때 이후 약 20년 만에 수상레저장을 찾은 이태곤은 신문물 놀이기구를 보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이태곤은 빨간 모자를 쓰고 조교 시절의 모습을 재현해 제작진들의 진땀을 뺀다.

이태곤은 바나나보트와 팡팡 등 수상레저를 즐기며 동심으로 돌아가고, 그 와중에도 제작진들에게 "나 따라해. 정신력으로 버텨"라며 지휘하는 등 카리스마를 잃지 않는다.

이태곤은 제작진을 리드하며 "난 절대 물에 안 빠진다"라며 호언장담했지만 결국 물에 빠지고, 수영 강사 출신다운 수준급의 수영 실력을 보여주며 자존심을 회복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백지영과 은지원 역시 이태곤의 물놀이에 과몰입하며 여름 바캉스를 제대로 즐긴다.

평소 샤머니즘 사랑이 남다른 이태곤은 이날 방송에서도 사주와 띠 궁합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난 소띠 여성과 궁합이 잘 맞는다"라며 띠 궁합 얘기를 빼놓지 않는다.

'살림남' 제작진과 함께 즐기는 이태곤의 여름 바캉스는 오는 17일(토)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