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하고 나하고] '일일 매니저' 배아현 父, 대형 사고 치다? 무대 필수품 '인이어' 분실해 진땀 뻘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3 10:10:06
  • -
  • +
  • 인쇄
▲ 사진= TV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뉴스스텝] '미스트롯3' 배아현이 '일일 매니저' 아빠가 친 대형 사고 때문에 무대에 못 오를 위기에 처했다.

24일(수)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생계 문제로 인해 이제서야 처음 딸의 공연장을 방문한 배아현 아빠의 모습이 그려진다. 배아현의 아빠는 "제가 하는 일은 언제 일거리가 들어올지 몰라 시간을 뺄 수가 없다.

늘 대기하고 있다가 전화가 오면 바로 나가야 한다"라고 뒤늦은 공연장 방문의 이유를 설명했다. 배아현은 "다른 TOP7 친구들은 다 아버지가 보고 가셨는데, (우리 아빠는)상황이 그렇지 않아서..."라며 내심 부러웠던 마음을 내비쳤다.

앞서 배아현은 "아빠가 남들이 꺼리는 정화조 일을 하며 8년간의 무명 생활 동안 활동 자금을 지원해 주셨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또 배아현 부녀는 과거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가정사와 이로 인해 생긴 오해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국민들을 울리기도 했다. 그럼에도 서로를 생각하는 애틋한 부녀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응원이 쏟아졌다.

그로부터 두 달이 흐른 지금 배아현 부녀는 부쩍 가까워진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배아현의 아빠는 딸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지만, 넘치는 의욕과는 달리 시작부터 실수를 연발하며 진땀을 뻘뻘 흘렸다.

딸의 아침식사를 챙기기 위해 인생 첫 '드라이브 스루'에 도전했지만, 결국 '워킹 스루'로 마치고 만 그의 모습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 또 공연 현장에 도착해서는 무대 필수품인 '인이어'를 분실하는 대형 사고를 치고 말았다. '100% 리얼' 돌발상황에 배아현의 얼굴에서도 웃음기가 사라지고 말았다.

과연 '초보 매니저' 배아현의 아빠는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지, 배아현은 무사히 무대에 오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배아현 아빠의 좌충우돌 '매니저 도전기'는 24일(수) 밤 10시 TV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완주군, 1만5천여 대 대상 자동차세 연납 고지

[뉴스스텝] 완주군이 자동차세 연납 납세 편의를 위해 자동차 1만 5,335대를 대상으로 총 37억 7,100만 원 규모의 자동차세 연납 고지서와 전자고지 3,704건을 발송했다. 이번 연납 고지는 연간 납부할 자동차세의 5%를 할인한 금액이다.자동차세 연납은 매년 1월, 1년 치 자동차세를 미리 납부하면 세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절세 제도다. 3월, 6월, 9월에도 연납 신청이 가능하지만, 공제

충북경제! 위기 넘어 도약을 위한 금융협의회 개최

[뉴스스텝] 충북도는 1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등에게 실효성 있는 정책자금 지원체계 고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금융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병오년 처음 개최되는 회의로 이복원 도 경제부지사, 김성준 도 경제협력관 등 관계자와 농협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산업은행, 한국은행, 한국수출입은행 등 주요 금융기관 및 신용보증기금, 충북신용보증재단 등 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