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ll Lie' 하진, 17일 '2023 행복하게, 꿈을 타고 날다' 출연…귀 호강 무대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6 10:10:21
  • -
  • +
  • 인쇄
▲ 하진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뉴스스텝] 가수 하진이 한여름 밤을 아름답게 수놓는다.

15일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하진이 오는 17일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는 '2023 행복하게, 꿈을 타고 날다'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복하게'는 2017년 복지관 개관 아래 도봉구 장애인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준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지역 행사다.

이날 하진은 'We All Lie(위 올 라이)'와 'Crown(크라운)', 'My Home(마이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애인과 비장애인 주민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장에서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이 담긴 무대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진은 앞서 장애인 인식 개선을 알리는 '누워서 보는 콘서트 in 김포공항'에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 바 있다.

하진은 지난 2018년 방송된 JTBC 드라마 'SKY 캐슬' OST 'We All Lie'의 가창자이자 매력적인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다.

최근에는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사랑의 이해', '남이 될 수 있을까', '나쁜엄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의 OST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하진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공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천시,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공모

[뉴스스텝] 이천시는 주민이 직접 제안하고 실행하는 공동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참여 공동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체감하는 마을 문제를 스스로 발굴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주민제안형 사업으로, 공동체 활동을 통해 이웃 간 신뢰를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주민주도의 자발적인 참여와

김포교육지원청,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가입왕' 등극

[뉴스스텝] 김포교육지원청은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통합 챌린지'에서 최고 가입률을 기록하며 ‘가입왕’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챌린지는 경기도교육청이 2026년 1월 5일 예정된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2차 시범 오픈을 앞두고, 교육가족의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업무협업포털과 교육공동체포털 가입에 동참하며, 도내 교

전남시장군수협의회, 행정통합으로 국가 핵심축 도약 선언

[뉴스스텝]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전남·광주의 행정통합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생존 전략이자, 지역의 미래 성장을 견인할 필수과제임을 인식하고 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전남 22개 시군 시장․군수들의 협의체인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청년층 유출, 고령화, 인구감소 및 지방소멸의 위기를 언급하며 이번 행정통합이 수도권 집중으로 초래된 국토 불균형을 바로잡을 결정적 계기가 될 것이며, 특히 이재명 정부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