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민도서관 북페스티벌 참여 프로그램 수강생 사전 접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5 10:10:43
  • -
  • +
  • 인쇄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 남동윤 작가 강연 포스터

[뉴스스텝] 옥천군민도서관은 내달 7일까지 북페스티벌 어린이 참여 프로그램 사전 접수를 한다고 밝혔다.

북페스티벌은 다양한 공연, 체험 및 이벤트로 구성되어 내달 13일, 14일 양일간 옥천군민도서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13일 오후 1시에 진행되는 남동윤 작가 초청 강연에 초등학생 40명을 모집한다.

‘귀신 선생님과 진짜 아이들(남동윤, 사계절, 2014)’ 등 귀신선생님 시리즈로 저명한 남동윤 만화가와 함께 만화가라는 직업 세계와 한 권의 만화가 탄생하는 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14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나만의 책 도장 만들기 체험에는 초등학생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자기 이름의 뜻을 알고, 직접 디자인하고 새겨 세상에 하나뿐인 도장을 만드는 체험으로 도장 사용법에 대해 배우고 이름 디자인, 거꾸로 옮기기, 새기기 등 도장 만들기 과정을 배울 예정이다.

책 도장 만들기 체험은 보호자 2명까지 동반 입장해 함께 체험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옥천군민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사랑상품권 추석 맞아 10월 인센티브 충전 한도 50만 원으로 확대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추석을 맞아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지역 내 소비 촉진을 위해 10월 한 달간 남양주사랑상품권 인센티브 충전 한도를 기존 월 30만 원에서 50만 원으로 상향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조치로 시민은 최대 50만 원까지 충전 시 10% 인센티브인 5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센티브 비율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충전 한도가 늘어나면서 실질적인 혜택이 커졌다.한편 남양주사랑

사천시, 남강댐 방류 어업피해 대책 마련에 적극

[뉴스스텝] 사천시가 남강댐 방류로 인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어업피해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시는 9월 25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열린 ‘남강댐 방류에 따른 어업피해 대책 마련 정책토론회’에 참석해 관계기관 및 전문가, 어업인들과 함께 근본적인 해법을 모색했다.이번 토론회는 남강댐 인공방수로를 통한 가화천 방류가 사천만·강진만 해역에 발생시키는 부유 쓰레기와 어업피해

순천시 농업회사법인순천송광(주), 추석 명절맞이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순천시 송광면은 지난 23일 농업회사법인순천송광주식회사(대표 채순남)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750만원 상당의 전통장류 200세트를 후원했다고 밝혔다.순천송광(주)은 2012년 송광면 주민들이 주주가 되어 설립한 마을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기부를 하고 있으며, 올해 명절맞이 선물로 정성껏 준비한 된장과 고추장 세트는 이장단과 마중물보장협의체 등의 협조로 저소득가구, 독거노인, 장애인 등 10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