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가족문화센터, 가족화합 송년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10:10:40
  • -
  • +
  • 인쇄
‘제12회 多. 함께. Harmony’ 열려
▲ 산청군가족문화센터, 가족화합 송년행사 개최

[뉴스스텝] 산청군가족문화센터는 지난 2일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가족화합 송년 행사 ‘제12회 多. 함께. Harmony’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기회를 마련해 가족친화 환경과 활기찬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열렸다.

베트남전통춤 공연을 시작으로 열린 1부 행사에서는 2023년 산청군가족문화센터 사업보고 동영상 시청, 우수활동가 시상식이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알리자! 즐기자! 맛보자!’란 슬로건으로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누구든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부스와 아동 청소년을 위한 네온사인 액자 만들기, 곤충바람개비 만들기, 경찰차 및 소방차 체험, 짜조·어묵·호빵 맛보기 체험 등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크리스마스 무드등 만들기, 세계의상체험, 다트게임 등을 체험한 참여자들에게 답례품도 제공하는 등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했다.

산청군가족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산청군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창구가 마련돼 연말 좋은 추억을 가지는 계기가 됐다”며 “내년에도 지역민들을 위한 다채롭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질 높은 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