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관광재단, 세종예술의전당 2분기 기획공연 티켓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5 10:05:16
  • -
  • +
  • 인쇄
세종 전입자 특별할인 등 다양한 할인으로 누리는 문화생활
▲ 2025년 세종예술의전당 2분기 티켓 오픈 포스터

[뉴스스텝]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3월 25일 오후 2시부터 세종예술의전당 2025년 2분기(4~6월) 기획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2분기 기획공연으로는 △스타인웨이 위너콘서트 인 코리아 '제이든 이직-드쥬르코 리사이틀' △블라디미르 유롭스키 & 베를린 방송교향악단 △디즈니 인 콘서트 'Beyond the Magic' △뮤지컬 '그해 여름' △타카치 콰르텟 내한공연 with 소프라노 박혜상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with 홍석원 & 카미유토마△아트서커스 '블리자드' 등이 있다.

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알라딘’, ‘인어공주’, ‘라이온킹’, ‘겨울왕국’ 등의 대표 주제곡들을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국내 최고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 그리고 대형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가족 대상 특별 공연이다.

아울러, 1923년 창단하여 진정한 독일 사운드를 구축해 온 베를린 방송 교향악단이 10년 만의 내한하여 세종에서의 첫 공연을 선보인다. 상임 지휘자 및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인 블리디미르 유롭스키의 지휘와 독보적인 개성의 바이올리니스트 레이첸의 협연으로 브람스의 곡을 연주한다.

공연 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4월 8일까지 티켓을 구매한 조기 예매자는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8일 이후 구매자는 ‘세종愛할인’, ‘릴레이티켓할인’등을 통해 최대 10~15%의 상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만 65세 이상 및 세종시 봉사자카드 200시간 이상 소지자는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온 가족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서커스를 관람할 수 있는 아트서커스 '블리자드' 공연은 세종특별자치시의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는 의미로 공연일 기준 1년 내 세종특별자치시 전입세대를 대상으로 5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세종예술의전당 2025년 2분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산구, 2026년부터 둘째 출생축하금 20만 원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는 2026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둘째 아이부터 출생축하금 20만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출산 가정의 초기 양육 부담 완화와 저출생 극복을 위해 기존 셋째 아이 이상에만 지급하던 출생축하금을 둘째 아이까지 확대하는 것이다.이와 관련, 광산구는 2024년 7월 ‘광산구 출산‧양육 지원 조례’를 개정하고, 올해 10월 보건복지부와 사회보장제도 변경 협의를 마쳤다. 이에 따라 내년

동두천시, 소규모 노후 공동주택 집수리 지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관내 소규모 노후 공동주택의 공용시설 보수를 지원해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시민의 안전과 생활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소규모 노후 공동주택 집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대규모 단지 위주의 기존 지원에서 한 단계 나아가, 100세대 미만의 소규모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다. 상대적으로 관리가 어려운 노후 소형 단지의 주거복지 사각지

거제시, 동남권 중심도시 도약 이끌 공모사업 인재 양성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22일 삼성호텔 스타라이즈홀에서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하반기 공모사업 대응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5극3특 지방시대 정부 정책과 공모사업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무자들의 전략적이고 현실적인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정부 정책기조 분석과 공모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 지방재정 투자사업 심사 및 타당성 조사 등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