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제4회 '희망, 나눔' 파주 아트페스티벌 24일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10:15:08
  • -
  • +
  • 인쇄
미술 전람회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 돕는다
▲ 파주시, 제4회‘희망, 나눔’ 파주 아트페스티벌 24일 개막

[뉴스스텝] 파주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예총 파주지회에서 주관하는 2023 제4회 ‘희망, 나눔’ 파주 아트페스티벌 행사가 오는 11월 24~25일 운정행복센터 등지에서 개최된다.

2016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축제는 시민들에게 공연을 통해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행사로, 미술 전람회(아트페어)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이웃에게 ‘나눔’을 전한다.

24일 오후 2시부터 운정행복센터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는 미술 전람회는 파주예총 전문예술인들의 미술, 사진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행사로, 판매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이 밖에 운정행복센터 공연장에서는 뮤직드라마 ‘그리고 동동’ 공연이, 운정 야당역 앞 테라스와 운정 산내마을 로데오 광장에서는 청소년·성인 댄스팀, 통기타가수, 록밴드 등이 함께하는 거리공연이 열려 시민들의 즐길 거리를 더한다.

조동준 문화예술과장은 “우리 이웃들이 희망을 품고 같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이 되길 소망하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은 2025년 10월 1일 죽도동 일대에서 포항북부경찰서와'2025년 2학기 개학기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합동점검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교 주변의 PC방, 편의점 등 청소년 출입이 잦은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유해환경 실태를 점검했다. 특히 청소년 대상 출입·고용 제한 준수 여부, 술

대구 서구,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 및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추진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속에 공무원, 유관 기관 단체, 상인회 등이 함께 참여해 제사용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며 힘을 보탰다

류한국 서구청장, 서대구역‘일일 명예역장’위촉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10월 2일 코레일 대구본부와 함께 ‘추석맞이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해, 서대구역에서 귀성객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대구역 역사 이용객 500만 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여행길을 선물하기 위해 서구청, 코레일 대구본부, 대구교통공사가 함께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류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