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風당당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1 10:10:15
  • -
  • +
  • 인쇄
▲ Wee風당당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 개최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이 주최하고 영동군청소년수련시설연합회가 주관하는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가 오는 2일 영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Wee風당당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의 콘셉트는‘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다채로운 예술과 문화와 즐거움의 축제’이다.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가 가득한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를 선보인다.

오후 1시부터 식전행사로 온스테이지무브먼트의 초청공연이 열리고 개회선언, 국민의례, 영동군청소년상 행사가 이어진다.

또한 단체줄넘기, 댄스경연대회, 밴드경연대회 등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이 펼쳐진다.

오후 6시부터는 청소년 축제의 밤 ‘다 놀자! 즐기자!’의 주제로 임한별, 스텔라, 크러핀, 프라이밴드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먹거리부스, 인생네컷, 다트던지기, 캐리커쳐 등의 부스도 운영되어 축제장을 찾은 청소년들을 맞이한다.

군 관계자는 “많은 청소년들이 축제장을 찾아와 즐기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꿈을 맘껏 키울 수 있는 즐거운 영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시 꿈도담터 공동육아나눔터, ‘돌봄 프로그램 우수사례’ 선정 경상북도지사상 수상

[뉴스스텝] 김천시는 ‘2025년 K보듬6000․마을돌봄터․공동육아나눔터 성과공유회’에서 김천시 ‘꿈도담터 공동육아나눔터’가 돌봄 프로그램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경상북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사례 선정은 이웃 간 돌봄 품앗이 활성화 환경 조성 및 부모와 아동이 함께 참여하는 공동육아 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이다. 꿈도담터 공동육아나눔터는 맞벌이 가정과 양육 공백이 발생하

진안군, 불용 농기계 현장 매각 추진

[뉴스스텝] 진안군이 농기계 임대사업소의 불용 농기계를 지역 농업인에게 우선 매각하기 위한 현장 경매를 추진한다.이번 경매 대상 농기계는 로타베이터 등 총 13종 36대이다. 공고 기간은 1월 25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농업인들은 농업기술센터 태양광 주차장에 전시된 불용 농기계를 수시로 실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경매는 2026년 1월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진안군농업기술센터에서 태양광 주차

익산시 마동풍경채어바니티아파트 입주민, 나눔에 한 마음

[뉴스스텝] 익산시에서 이웃이 이웃을 돕는 나눔이 펼쳐져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익산시 마동풍경채어바니티아파트 입주민들은 31일 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마동풍경채어바니티아파트에서 열린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층 가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입주민들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