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예술의전당 故김광석, 故유재하, 故김현식의 명곡이 어쿠스틱 뮤지컬로 만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10:10:11
  • -
  • +
  • 인쇄
9월 군산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추진
▲ 군산예술의전당 故김광석, 故유재하, 故김현식의 명곡이 어쿠스틱 뮤지컬로 만남!

[뉴스스텝] 군산시예술의전당이 오는 9월 2일 15시와 19시 뮤지컬 '우리들의 사랑' 공연을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대중음악의 3대 전설이라 불리는 故김광석, 故유재하, 故김현식의 주옥같은 음악들을 전곡 라이브 연주로 진행하며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연극적 요소를 첨가해 보는 재미와 위로가 더해진 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싱어송 라이터(singer-songwriter)를 꿈꾸는 뮤지션이 우연한 계기를 통해 천국에 있는 故김광석, 故유재하, 故김현식을 만나 음악과 삶을 이야기하며 현실에서 자신의 꿈을 이뤄가며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꿈의 가치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내용이다.

국비공모사업 선정으로 진행되는'뮤지컬 우리들의 사랑'은 군산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군산예술의전당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공연이다.

일부 국비지원을 받아 티켓 가격이 저렴하게 산정돼 R석 30,000원, S석 20,000원이며 오는 26일까지 예매 시 에는 조기할인 20%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더 많은 시민들에게 관람기회를 제공한다.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대한민국 3대 가객으로 불리우는 전설들의 명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을 선보여 지친 시민들이 힐링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공정거래위원회, 정부 소상공인 노쇼 피해 적극 지원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노쇼 피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노쇼 피해 예방 및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외식업종 214개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현장의 예약 방식은 ‘전화 예약’이 9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네이버·카카오 예약 서비스는 18%, 음식점 예약 앱은 5%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화 예약의 경우, 예약자 실명 확인이 어려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