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동해시장배 수영대회 개최 지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09:50:06
  • -
  • +
  • 인쇄
- 대회 개요: 2025. 4. 6 (일), 근로자종합복지회관 수영장
▲ 동해시청

[뉴스스텝]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은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는 오는 4월 6일 동해시민들의 화합과 체력 증진을 위하여 2025년 동해시민 스포츠대축전 동해시장배 수영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해시가 주최하고, 동해시수영연맹이 주관하며, 동해시, 동해시체육회,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후원한다.

배영, 평영, 접영 등 9개 분야로 1인 2종목 출전이 가능한 이번 대회의 원활하고 안전한 개최 지원을 위하여 공단은 시민복지팀장, 안전담당 등으로 구성된 자체 안전점검반을 구성하여 지난 3월 25일부터 3일간 대회장 주변 위험 요소 점검, 수질 관리 상태, 수온 유지, 샤워장과 탈의실의 청결 상태 등을 점검했다.

또한, 정기휴관일을 활용하여 수영장 내 환경 정비를 통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

아울러 대회 당일, 안전요원 배치 등 인력 지원과 수영장을 무료로 개방하는 한편, 대회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등 임원과 선수 모두가 안전한 환경에서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계획이다.

대회 당일은 수영장 임시 휴관이 실시되며, 이용객에게 SMS 문자 안내와 휴관 안내문 게시로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에 충분히 공지할 예정이다.

장해주 이사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지속적 유기적 협력 체제로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행사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 여성상담센터, 시민과 함께하는 4대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광양여성상담센터(광양YWCA)는 9월 18일 광양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2025년 양성평등 기념행사에 참여해 4대 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OX 퀴즈, 리플릿 배부, 홍보 물품 나눔 등을 통해 4대 폭력(성폭력·성희롱·성매매·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모두가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했다.광양여성상담센터 관계자는 “4대 폭력은 개인의

인천 서구, ‘검단 청년 페스타’ 호응 속 마무리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지난 9월 20일 검단사거리 광장에서 열린 ‘2025 검단 청년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종다리공원에서 출발한 퍼레이드로 막을 열었고, 청년 예술인과 전 출연진이 함께한 오색 길쌈놀이와 기놀이 퍼포먼스가 검단사거리 광장 일대를 활기차게 물들였다. 특히 광장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색상의 깃발은 청년들의 힘찬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본 행사에

경주시, APEC 성공 개최 향한 범시민결의대회 연다

[뉴스스텝] 경주시가 오는 30일 오후 2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범시민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APEC 정상회의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시민의 열기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 개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범시도민지원협의회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시민과 함께하는 APEC’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