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한파 대비 방한용품 배부 등 홍보활동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10:00:22
  • -
  • +
  • 인쇄
▲ 평창군, 한파 대비 방한용품 배부 등 홍보활동

[뉴스스텝] 평창군은 평창송어축제장과 지역 전통시장에서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확보하기 위해 방한용품을 지급하고 한파 대비 방법을 홍보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기온이 급격히 하락함에 따라, 겨울철 한파로 인한 건강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평창군은 지역 주민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다양한 방한용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급될 방한용품에는 넥워머, 장갑, 핫팩 등 겨울철 필수용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한파 대비 안전 수칙 및 겨울철 건강 관리 방법에 대한 홍보활동도 병행한다.

이를 위해 지역 사회 각종 매체를 활용하여 한파에 대비하는 방법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어성용 군 안전교통과장은 “이번 한파 대비 물품 배부와 올바른 겨울나기 홍보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사혁신처, '공직 채용정보의 장' 2025 공직박람회 개막

[뉴스스텝] 중앙행정기관, 공공기관 등 공직 채용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올해 공직박람회가 10일 수원에서, 15일 부산에서 잇달아 열린다. 인사혁신처는 ‘2025 공직박람회’를 오는 11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와 오는 15~16일 부산시청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직박람회에서는 중앙부처·지자체·공공기관 등 총 72개 기관이 참여한다. 주요 공직 채용정보와 함께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 모두가 행복 성주군 -2025년 성주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뉴스스텝] 성주군은 9월 9일 성주군청 대강당에서 성주군 여성지도자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성주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성주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여화선)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 모두가 행복한 성주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내에서 다년간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양성평등 향상에 앞장선 여성단체 회원 표창과 기념식, 양성평등 퍼포먼스, 주제강연 순으로

인천서부교육지원청, ‘Wee클래스 운영의 실제와 사례’ 연수 개최

[뉴스스텝] 인천서부교육지원청은 8일 Wee클래스를 운영하는 경력 5년 이하 전문상담교사 및 전문상담사 13명을 대상으로 ‘Wee클래스 운영의 실제와 사례’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연수는 저경력 상담 인력이 안정적으로 Wee클래스를 운영하고, 위기 학생 지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연수에서는 Wee클래스 운영 사례 홍보 프로그램 활용 방안 학부모·교사와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 효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