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담배와 헤어질 결심’ 옹진군보건소가 도와드립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2 09:55:10
  • -
  • +
  • 인쇄
▲ ‘새해 담배와 헤어질 결심’ 옹진군보건소가 도와드립니다!

[뉴스스텝] 옹진군은 새해맞이 금연 결심 실천의 성공을 돕기 위해 1월 한 달간 금연클리닉 신규 등록자에 한하여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연클리닉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클리닉을 통해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는 ▲일산화탄소 측정 및 니코틴 의존도 검사 ▲개인별 맞춤 상담서비스 제공 ▲니코틴보조제 및 행동강화물품 무료 지급 ▲ 금연성공(3개월, 6개월) 기념품 제공 등이다. 아울러, 지역 특성상 방문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이동 금연클리닉도 운영하고 있다.

금연 희망자는 옹진군 보건소 금연클리닉 또는 가까운 보건지소나 보건진료소에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박혜련 옹진군보건소장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금연을 결심한 주민들이 금연클리닉을 이용해 금연에 꼭 성공하기를 응원한다.”며 “옹진군에서는 앞으로도 금연 분위기 조성과 함께 옹진군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을사년 새해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