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맛' 강하늘-고민시-김신록-유수빈, 4인 4색 존재감+개성 엿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09:40:09
  • -
  • +
  • 인쇄


[뉴스스텝] ‘당신의 맛’에서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저마다 다른 개성 안에서 요리라는 공통점 하나로 의기투합한다.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이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맛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정제’를 운영하는 모연주를 필두로 성격도 스타일도 다른 재벌 2세 한범우, 국밥집 15년 경력 에이스 진명숙, 국밥집 후계자 신춘승까지 네 사람이 모여 영업을 시작한다.

살아온 배경도 경력도 제각각인 이들이 그려낼 우당탕탕 동업 도전기와 달달한 로맨스, 재밌고 맛있는 레시피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먼저 공개된 한범우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디아망 가이드’ 쓰리스타 헌터 한범우가 자신만만한 미소로 무엇이든 다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넘치는 패기를 보여준다.

특히 “내가 인수해 줄게, 식당도 너의 마음도!”라는 문구에서 호기로움과 진취적인 에너지가 엿보여 과연 한범우가 커리어와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정제’의 사장이자 헤드 셰프인 모연주는 진지하게 소스의 맛을 가늠하며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다.

“좋은 재료는 원칙이지, 선택이 아니여!”라는 문구는 요리에 대한 모연주의 굳은 철학과 가치관을 여실히 대변하고 있어 그녀의 소신으로 깃들어질 맛있는 음식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국밥집 에이스 진명숙은 최고의 맛을 찾아낸 듯 만족스러운 웃음을 만면에 띠우며 15년 경력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장사의 기술은 짬에서 나오는 것이여”라는 진명숙의 여유로운 멘트가 요리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탄탄하게 쌓아 올린 기본기를 체감케 한다.

마지막으로 항상 예기치 못한 사건과 문제를 몰고 다니는 국밥집 후계자 신춘승은 어떤 새롭고 놀라운 맛을 발견하려는 듯 열의에 찬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언젠간 나도 사장으로 인정받겄어”라는 그의 다짐은 이루어질 수 있을지, 사장 지망생 신춘승의 국밥집 대표 데뷔 도전기가 흥미를 유발한다.

이렇듯 ‘당신의 맛’은 네 캐릭터가 만나 레스토랑 ‘정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열한 레시피 쟁탈기와 달짝지근한 로맨스, 유쾌한 동료애까지 다채로운 재미와 에피소드들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맛을 가진 이들이 한 데 뒤섞여 발휘할 시너지에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 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