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오늘(7일) 미니 3집 'Hello : My First Love' 발매! 첫사랑 소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09:35:11
  • -
  • +
  • 인쇄
▲ 더윈드(The Wind)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설렘 가득한 첫사랑을 노래한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Hello : My First Love'(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컴백한다.

'Hello : My First Love'는 수줍은 한 소년이 첫사랑을 겪으면서 느끼는 풋풋한 감정들에 대한 앨범으로, 순수하면서도 동시에 조금은 서툰 진심 어린 고백의 메시지를 담았다.

더윈드는 한껏 더 성장한 음악과 무대로 10대는 물론, 첫사랑을 경험해본 모든 이들과 공감대를 이룬다.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은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에 예쁜 가사가 어우러진 첫사랑 소환 곡이다. 더윈드는 특유의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에너지와 함께 첫사랑의 두근거리는 설렘을 표현하며 본연의 색깔과 감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전한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우승 크루 베베의 태터(Tatter)가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아 파워풀함과 서정미를 살린 매력적인 군무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주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더윈드는 '반가워, 나의 첫사랑'을 무대로 최초 공개하며 K-POP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음악 방송 무대 이후 더윈드의 이름과 '반가워, 나의 첫사랑'이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검색 순위 1, 2위에 오르는 등 일찌감치 화제성까지 예고하고 있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멤버 타나톤이 주인공을 맡아 연기에 도전, 더윈드의 로맨틱한 면모까지 엿볼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순수한 사랑 고백에 대한 '민들레', 멤버 최한빈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우정과 사랑 사이를 노래한 '친구 사인 아닌 것 같아', 아침을 깨우는 생기의 'Good Morning', 아름다운 떼창으로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집으로 가는 길'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첫사랑이라는 키워드를 평균 나이 17세 더윈드만의 느낌으로 풀어낸 'Hello : My First Love'가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더윈드는 오늘(7일) 오후 6시 미니 3집 'Hello : My First Love'를 발매하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 ‘대성황’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인 ‘피크타임 페스티벌’이 전국 청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충남도는 19일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축제 2025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도와 천안시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대전·충복·세종 등 전국 청년으로 구성한 청년 축제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꿈동산, 유스토피아’를 주제로 청년의 꿈과 도전

강서구의사회, 지역 학생 20명에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의사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서구의사회는 9월 19일 오후 7시 30분 이대서울병원 본관 이영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강서구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이번 장학금은 강서구와 강서경찰서, 강서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지급됐으며,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전

전남도, 초대형 판옥선 무대로 되살아난 명량대첩 승리의 감동

[뉴스스텝]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위대한 승리를 기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가 19일 해남 우수영관광지와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막해 역사와 첨단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19일엔 울돌목 해역에선 해군·해경이 참여한 군함 해상퍼레이드가 울돌목 해역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해군 군악대·해경 취타대·연합풍물단, 수문장, 주민 21개 읍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