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도서관센터, 책누리 10주년 행사 큰 응원과 함께 마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09:35:25
  • -
  • +
  • 인쇄
널리 책을 누리는 서비스, 시민들의 격려와 축하 쏟아져
▲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 전경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도서관센터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책누리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두 달 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4월 1일, 12번째 무인반납함을 원흥역에 설치하는 것을 시작으로, 상호대차 우수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도서관 굿즈를 제공하고,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들기 키트를 이용해 책누리 차량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도서관센터 누리집에 책누리에 관한 재미있는 통계를 소개하고 시민들이 책누리 서비스의 생일을 축하, 응원하는 댓글 달기도 진행했다.

많은 시민들이‘상호대차로 신간과 스테디셀러 등 다양한 도서를 읽을 수 있어, 세상을 즐겁게 살아가게 해주는 힘이 된다’, ‘고양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의 10년, 20년도 응원한다’등의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달아 책누리가 고양시민이 가장 사랑하는 도서관센터 최고의 서비스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김미정 도서관센터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누리 서비스의 편리함과 소중함을 함께 되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더욱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8일 "외국인 투자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과 발전의 핵심 축이었고, 앞으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투자에 임하는 기대가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모두의 성장, 외국인 투자기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불확실한

해운대구, ‘고향사랑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기부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2월 6일까지 이메일이나 홍보협력과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

해운대구 도시재생지원센터, 반여가족합창단원 모집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3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반여가족합창단’ 2기 운영을 마무리하고 3기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반여가족합창단’은 지역 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단으로, 세대 간 소통 증진과 가족 친화적인 지역 사회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된다.도시재생사업으로 조성되는 반여문화플러스 공간을 활용한 주민 주도의 문화 활동을 통해 지역 거점시설 활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