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술샘’방과후아카데미 가족 애니메이션 무료 상영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09:20:32
  • -
  • +
  • 인쇄
▲ 영월군청

[뉴스스텝]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 애니메이션 무료 상영회를 문화의 집 1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문화의 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독립애니메이션협회의 ‘2025년 국산 애니메이션 상영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소외지역에서의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진행 중이다.

단편15편과 장편2편을 지원받는 이번 사업은 우수한 한국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이를 통해 아동·청소년들이 풍부한 정서 발달과 진로 탐색 등에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7월 29일과 30일은 오후 3시, 6시에 친구들과의 우정과 협력을 담아낸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 대소동’을, 8월 6일부터 8일까지 오후 6시에는 청년 전태일의 이야기를 담은 ‘태일이’를 상영한다.

상영되는 작품은 전체관람가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간식도 제공될 예정이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이번 상영회를 주관하는 ‘술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영월군과 여성가족부가 청소년수련시설을 기반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국가정책사업으로 중학교1~3학년 학생들이 방과후학습과 체험, 상담, 급식, 하원 등을 지원하며 연중 참여 청소년들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