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YMCA, 제24회 청소년 3대3 농구대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09:20:10
  • -
  • +
  • 인쇄
중·고등학생 16팀 120여 명 참가… 뜨거운 열기 속 치열한 승부 펼쳐
▲ 영주YMCA, 제24회 청소년 3대3 농구대회

[뉴스스텝] 영주YMCA는 지난 24일 영주시민운동장 생활체육관에서 ‘제24회 청소년 3대3 농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의 농구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 3대3 농구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회에는 중등부 7팀, 고등부 12팀 등 총 19팀 120여 명의 학생 선수들이 참가해 예선 리그와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다.

참가자들은 수준 높은 기량을 바탕으로 뜨거운 승부를 펼치며 체육관을 열기로 가득 채웠고, 관람객들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에 아낌없는 박수와 응원을 보냈다.

3대3 농구는 일반 농구보다 빠른 템포와 독특한 전술이 요구되는 종목으로, 선수들은 활발한 공격과 조직적인 수비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경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단순한 3대3 농구 경기를 넘어, 팀워크와 협업 정신을 기르는 소중한 자리가 됐으며, 가족과 관람객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흥겹게 만들었다.

장성태 이사장은 “이번 제24회 청소년 3대3 농구대회는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소통과 협력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전이 먼저! 진주시 안전점검의 날, 개학 맞아 “아이먼저 캠페인”전개

[뉴스스텝] 진주시는 15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장재초등학교 일원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먼저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해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주시 관계자 와 안전보안관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어린이보호구역 속도 준수 등) 식품안전(위생상태 점검) 유해환경 제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협의 불가 경관조명사업, 진정 시민 위한 것인가?”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도시건설위원회)은 15일,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불투명한 추진 경위와 행정 책임 문제를 집중 조명하며, 목포시 전반의 예산 집행 관행과 시민 소통 부재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최 의원은 이날 시정질문을 통해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추진 과정 전반에 걸쳐 나타난 문제점을 조

이천시,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14명 배출…주민자치 학습센터 새 시대 연다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9월 13일, 총 14명의 학습자가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이번 과정은 2026년부터 새롭게 운영될 주민자치 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총 4회, 3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필기시험과 강의 시연 등 엄격한 과정을 통과해 자격 인정을 받았다.특히 이번 과정은 기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