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립합창단, '2024 강릉합창대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0 09:20:03
  • -
  • +
  • 인쇄
어린이(청소년)합창단, 성인아마추어 합창단과 함께하는 화합과 희망의 장
▲ 강릉시립합창단,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립합창단은 오는 10월 11일 19시 30분, 12일 17시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2024 강릉합창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강릉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어린이(청소년)합창단 7팀, 성인아마추어합창단 12팀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11일에는 어린이(청소년)합창단의 공연으로 ▶강릉소년소녀합창단(지휘: 허요섭), ▶강릉엔젤스합창단(지휘: 박혜진), ▶강릉프리모어린이합창단(지휘: 이은신), ▶영동극동방송어린이합창단(지휘: 이해인), ▶예뜨랑고운소리합창단(지휘: 오경아), ▶프렌비어린이합창단(지휘: 한중희), ▶해람어린이합창단(지휘: 김규영)이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서 12일(토)에는 성인아마추어합창단 공연으로 ▶강릉남성합창단(지휘: 박광순), ▶강릉사랑의부부합창단(지휘: 박대선), ▶강릉솔향합창단(지휘: 한중희),▶하슬라은빛소리합창단(지휘: 이효정), ▶나눔소리합창단(지휘: 나채원), ▶니르바나합창단(지휘: 박혜진), ▶한마음선법합창단(지휘: 김원규), ▶에브리싱코러스(지휘: 박대선), ▶티지콰이어(지휘: 민종홍), ▶하늘소리합창단(지휘: 김석희), ▶강릉여성합창단(지휘: 안정현), ▶라온합창단(지휘: 이숙형)이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강릉시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들려주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며 2024 강릉합창대축제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를 표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복 옹진군수, 2026년 병오년 연평면 연두방문

[뉴스스텝] 옹진군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6일 연평면을 방문하여 지역주민들과 신년인사를 나누고, 지역 현안을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년인사회에 앞서 문경복 군수는 연평도 평화공원을 방문하여 연평해전과 연평도 포격전에서 조국의 바다를 수호하다 전사한 25명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참배했다. 이후 연평면사무소에서 서해 최북단 접경지역인 연평도에서 주민들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경산소방서 고층건축물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는 최근 홍콩에서 발생한 고층아파트 대형화재를 계기로, 관내 고층건축물의 화재 예방과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1월 16일 펜타힐즈더샵1차 아파트를 대상으로 소방서장 주관 현장지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는 소방서장을 비롯한 직원 3명이 참여해, 건물 대표자 및 경영진에게 화재 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아울러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대응 능력 강화

양산시, 청년 면접정장 대여 ‘청년날개 FIT’ 시행

[뉴스스텝] 양산시는 2026년 1월 19일부터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취업 준비 중인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으로, 청년들에게 면접정장을 대여하여 지원하려는 취지이다.올해부터는 기존 500회였던 대여 물량을 550회로 늘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원 대상을 양산시에 거주 중인 청년뿐만 아니라 양산시 소재 고등학교, 대학교 재학생(졸업예정)으로 확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