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국민고향 남해 여름휴가맞이 숙박대전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9:20:17
  • -
  • +
  • 인쇄
“7만원 쿠폰 받고, 낭만남해로 떠나는 특별한 휴가∼”
▲ 2025 국민고향 남해 여름휴가맞이 숙박대전 실시!

[뉴스스텝] 남해군이 ‘2025 남해 고향사랑 방문의 해’를 맞아 여름휴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남해군 원스톱관광플랫폼 ‘낭만남해’를 통해 ‘2025 국민고향 남해 여름휴가 맞이 숙박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숙박대전은 낭만남해 플랫폼에 입점한 남해군 관내 숙박, 레져, 체험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7만원 초과결제시 7만원, 5만원 초과결제시 5만원의 숙박비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를 통해 레저 2만 원, 체험 5천 원 쿠폰도 발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제20회 남해 마늘한우 축제를 맞이하여 ‘이번 생은 완벽한 마늘왕자로 살겠습니다.’를 통해 남해마늘로 영화제목짓기 이벤트를 ‘좋아요’수로 선정하여 숙박권 10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2025 남해 고향사랑 방문의 해’에 걸맞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매월 풍성한 할인쿠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남해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포털사이트에서 ‘낭만남해’를 검색하거나 전용 앱을 다운로드하면 다양한 혜택과 관광정보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이연주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2025 국민고향 남해 여름휴가맞이 숙박대전’을 통해 여름휴가철 관광객들이 보다 큰 혜택 속에서 남해를 찾을 수 있도록 내실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성과 관광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남해를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낭만남해’는 남해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숙박, 레져, 체험, 캠핑예약과 음식, 관광 정보를 한 곳에서 바로 파악할 수 있는 원스톱관광 플랫폼이며, ‘낭만남해’ 플랫폼 관련문의는 언제든지 남해군 관광산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3회째‘진주시장배 족구대회’성료

[뉴스스텝] ‘제13회 진주시장배 족구대회’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진주시 모덕체육공원 족구장에서 개최됐다.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족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동호인 상호간 단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이번 대회에는 330여 명의 족구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진주시 5개 부 및 경상남도 1개 부가 참가하여 조별 예선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 경기로

함평군, 외국인 노동자와 '상생'하는 일터 문화 조성 앞장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지역 산업 현장의 외국인 근로자 권익 보호를 위해 고용주 대상 노동인권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함평군은 지난 11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하고 있는 사업장 고용주를 대상으로 노동인권 교육이 진행됐다”고 15일 밝혔다.교육은 외국인 근로자의 근로조건 보호와 인권 존중을 통한 상생의 고용 문화 확산을 목표로 마련됐으며, 교육에는 관내 계절근로자 및 제조업 등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내부강사 자격 이수

[뉴스스텝]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이 실시한 ‘청렴교육 내부강사 양성과정’에서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9명이 전원 수료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과정은 부서별 청렴 담당자를 내부 강사로 양성해 전문성을 높이고, 자체 청렴교육의 효과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교육 과정에서는 △부패·공익신고 제도 △청탁금지법·이해충돌방지법 △갑질금지 및 행동강령 △청렴사례와 감사실무 등이 다뤄졌다.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