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율하도서관, 개관 6주년 기념 행사 율하 북(Book) 페스티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09:20:50
  • -
  • +
  • 인쇄
▲ 율하 북(Book) 페스티벌 개최

[뉴스스텝] 김해율하도서관은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1일까지 개관 6주년을 기념하여시민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율하 북(Book)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관 기념 행사는 개최 시기에 맞춰 ‘초여름’을 주제로 했으며, 여기에 ‘음악’과 연계한 작가 강연 및 만들기 체험, 재즈 공연 등 총 11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세부 분야별로 ▲강연 ‘음악과 문학을 품은 낭만 인문학’, ‘홍민정 동화 작가와의 만남’ ▲체험 ‘바다 부채 만들기’, ‘바다 클레이 오르골 만들기’, ‘나무 기타·도어벨 만들기’ ▲공연 ‘보사노바의 선율’ ▲전시 ‘싱그러운 초록 그림책 전시회’ ▲이벤트 ‘생일 코드를 찾아라!’, ‘책 속의 너에게 쓰는 편지’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은 강연·공연은 5월 13일부터, 체험은 5월 20일부터 김해시 공공 예약포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상시체험·전시·이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내용 및 신청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김해율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