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스며들다”6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09:25:04
  • -
  • +
  • 인쇄
구) 시청 광장에서 열려, 홍보·판매부스 운영 이벤트 등 풍성
▲ 군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스며들다”6일 개최

[뉴스스텝] 오는 9월 6일 구) 시청 광장에서 군산시 25개 사회적경제 기업과 기관들이 참여하는 ‘2024 군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스며들다'’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의 가치와 윤리적 소비문화 홍보 ▲관련 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청년 창업가 5팀도 참여해 젊음의 열정이 담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재즈와 탭댄싱 공연, 통기타 연주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져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이외에 퍼스널컬러 진단, 타로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2024 군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스며들다'’는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아무쪼록 꼭 오셔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궁금한 점은 군산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누리집)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시의회 김영삼 부의장, 공공부문의 지속가능경영, 제도적 지원 필요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는 김영삼 부의장(국민의힘, 서구2)을 좌장으로 22일 시의회 3층 소통실에서 「대전광역시 공공기관의 ESG경영 활성화 방안 정책포럼」을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대전연구원·대전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공공기관에 도입·확산해 책임 있는 행정과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주제 발제를

대전 동구, 낭월동 도시재생 거점시설 ‘산내마루’ 본격 운영

[뉴스스텝] 대전 동구는 22일 구청장 접견실에서 식장산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대표 박기병)과 낭월동 도시재생 거점시설인 ‘산내마루’의 운영·관리를 위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산내마루’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총사업비 73억 원을 투입해 낭월동 190-1번지(낭월 다가온 내 지상 2~3층)에 조성된 시설이다.내부는 목재디자인센터 다목적실 프로그램실 공유주방 등을 갖추

의정부교육지원청, 『2025 하반기 중·고 학부모 대상 고교학점제 설명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은 2025년 9월 20일, 의정부공유학교 올래(ALL來)캠퍼스에서 『2025 하반기 중·고 학부모 대상 고교학점제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중학생 및 고등학생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변화하는 대학입시 환경 속에서 고교학점제의 이해를 돕고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변화하는 대학입시, 고교학점제와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