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롯데몰 군산점, 군산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여름나기 물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09:25:08
  • -
  • +
  • 인쇄
여름나기 후원물품 100만원 상당 지원
▲ 롯데몰 군산점, 군산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여름나기 물품 전달

[뉴스스텝] 롯데몰 군산점은 20일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에게 여름나기 후원물품(100만원 상당)을 지원하였다.

이번 롯데몰 군산점 샤롯데봉사단에서 후원한 물품은 여름패드 21채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가정 중 폭염 위기에 노출위험이 있는 위기가정에 지원할 예정이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롯데몰 군산점 샤롯데봉사단은 2018년 4월부터 현재까지 군산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밑반찬지원, 운동화지원, 여름・겨울나기 지원 등 꾸준히 희망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롯데몰 군산점 양남균 지점장은 “폭염에 취약한 드림스타트 아동의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상생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 실천활동을 꾸준히 하겠다”고 밝혔다.

아동정책과 이건실 과장은 “롯데몰 여름나기 후원을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이 무더운 더위를 날리고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며,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폭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후원 물품을 지원한 롯데몰 군산점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책의 도시 북구, ‘2025년 금곡도서관 희망나눔 북캠프’ 개최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오는 10월 19일 제6회 낙동독서대전과 연계해 금곡도서관과 공창어린이공원에서 ‘2025년 금곡도서관 희망나눔 북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북캠프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기는 지역 대표 독서문화축제로, △웰컴마당 △체험마당 △공연마당 등 3개 부문 8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웰컴마당에서는 ‘이보리(이야기 보따리) 어린이 동화구연’을 비롯해 ‘아트 스티커 타투 우주와 행성 체

이재명 대통령, 증권사 리서치센터장들과 오찬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낮 12시 대통령실에서 ‘자본시장 정상화, 새로운 도약의 시작’ 행사를 열었다.오찬을 겸한 간담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경제·금융 현안과 정책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넘어,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이재명 정부의 의지를 재차 강조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오찬에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15개 증권사의 리서치센터장과 한국애널리스트회 회

이재명 대통령 "청년들이 미래 희망 키우는 든든한 정부 되도록 노력"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8일 "청년 문제 해결 없이는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도 없다. 청년들이 고통과 불안을 덜고, 미래의 희망을 키우는 든든한 정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제11차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한 자에서 "청년들은 대한민국의 주역이자 또 회복과 성장의 원동력"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이 대통령은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