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맛' 강하늘-고민시,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티키타카와 케미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매력 자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09:20:07
  • -
  • +
  • 인쇄
▲ 사진 제공: 지니 TV 오리지널

[뉴스스텝] 강하늘과 고민시의 관계성이 매회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에서 한범우(강하늘 분)와 모연주(고민시 분)의 사이가 ‘정제’의 음식처럼 한번 맛보면 잊히지 않는 강렬함과 여운을 남기고 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한범우가 ‘모토’의 메인 메뉴로 염두에 둔 것과 비슷한 음식을 모연주가 판매 중인 것을 알게 되면서 시작됐다.

처음엔 단순히 정보를 확인하려는 목적이었지만, 막상 모연주가 만든 섭산적을 맛본 순간 본래의 목적도 잊고, 그녀의 음식에 매료되고 말았다.

달콤한 양념에 송이를 더해 깊은 향을 품은 섭산적은 처음엔 낯설지만 한 번 맛보면 기억에 오래 남는 맛으로 한범우와 모연주의 첫 만남을 닮았다.

안하무인 한범우와 신념이 뚜렷한 모연주는 처음에는 거칠게 부딪혔지만, 서로에게 필요한 무언가가 있다는 걸 깨닫고 결국 달콤살벌한 계약을 맺게 된다.

이 계약은 두 사람을 긴밀하게 엮는 초석이 돼, 섭산적은 그 계기를 상징하는 특별한 음식이 됐다.

3회에서 모연주는 거래처 메주 사장과 연락이 닿지 않자 직접 찾아간다.

알고 보니 사장은 허리를 다쳐 연락이 어려운 상황이었고, 이를 알게 된 모연주는 다친 그를 대신해 한범우와 함께 직접 메주를 만들게 된다.

모든 장이 메주에서 시작되듯, 두 사람의 관계도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변화하기 시작했다.

비록 첫 만남은 거칠었지만, 출중한 요리 실력은 물론 식재료와 조리 과정, 완성된 음식 하나하나를 진심으로 대하는 모연주의 모습은 어느새 한범우의 마음 속 깊숙이 스며들었다.

모연주 역시 한범우와 함께할 때마다 묘하게 달라지는 분위기를 의식했고, 그렇게 두 사람의 거리는 조금씩 가까워지며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그러나 ‘정제’에 불이 나면서 두 사람 사이에 감돌던 미묘한 분위기는 잠시 정체기를 맞게 됐다.

식당 복구를 위해서는 당장 큰돈이 필요했고 ‘정제’ 식구들은 상금이 걸린 푸드 페스타 요리 경연 참가를 결심했다.

메인 셰프 모연주를 주축으로 마케팅과 운영 담당 한범우, 주방 서포터 진명숙(김신록 분), 홍보와 서빙 담당 신춘승(유수빈 분)은 1등을 향해 의기투합했고 완벽한 팀워크를 발휘했다.

비록 경연에선 2위를 차지했지만 한범우의 아이디어로 추가된 김밥뿐만 아니라 모연주표 김밥도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

무엇보다 이 과정을 통해 네 사람은 점점 진짜 한 팀의 모습을 갖춰 나갔다. 모연주만큼이나 한범우, 진명숙, 신춘승도 ‘정제’를 아꼈고, 함께하며 느낀 소속감과 성취감은 이들을 단단히 묶어주었다.

이러한 결속력은 한범우와 모연주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었고, 마침내 짜릿한 키스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한범우와 모연주는 눈으로도, 입으로도 최대치의 만족감을 주는 음식만큼이나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티키타카와 케미로 시청자들을 ‘당신의 맛’으로 끌어당기고 있다.

이에 앞으로 이들이 겪을 변화는 어떤 새로움을 선사하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계속 찾게 되는 마성의 커플, 강하늘과 고민시를 만날 수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내일(26일) 밤 10시 ENA 채널을 통해 5회가 공개되며,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