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강유찬, 웹드라마 ‘타임테이블’ 주연 발탁…오늘(19일) OST ‘다시 사랑한다고 말해줘’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9:20:10
  • -
  • +
  • 인쇄
▲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비스킷타운 제공]

[뉴스스텝] 그룹 에이스(A.C.E) 멤버 강유찬이 ‘타임테이블’로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에이스 강유찬은 오는 28일 유튜브 채널B를 통해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타임테이블’에 남자 주인공 홍연 역으로 출연한다. 이에 앞서 오늘(19일) 낮 12시 강유찬이 직접 가창한 ‘타임테이블’ OST ‘다시 사랑한다고 말해줘’가 발매된다.

‘타임테이블’은 이승과 저승 사이 망자들을 위한 식당 타임테이블에서 시간 여행을 통해 일어나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강유찬은 극 중 식당을 운영하며 망자들이 후회 없이 다음 생으로 넘어가도록 돕는 홍연 역을 맡는다.

특히 강유찬은 다정다감하고 세심하게 망자들을 보살피다가도 악인에게는 처벌을 서슴지 않는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 강유찬과 상대역인 구구단 출신 미미와의 호흡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공개에 앞서 먼저 발매되는 OST ‘다시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애절한 서사를 표현한 강유찬의 섬세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강유찬은 매력적인 연기는 물론 감미로운 목소리로 극의 몰입을 이끌 전망이다.

강유찬은 에이스의 메인보컬이자 배우로도 존재감을 펼치고 있는 올라운드 아티스트다.

그간 ‘미미쿠스’, ‘좀비탐정’,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 등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타임테이블’을 통해 또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강유찬이 속한 에이스는 올해 북미 14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 ‘REWIND US(리와인드 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오는 10월에는 남미와 유럽에서 ‘REWIND US’ 투어를 이어가며 하반기에도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강유찬이 출연하는 ‘타임테이블’은 오는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B를 통해 공개되며, OST ‘다시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오늘(19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