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서준영-임주은-권화운, 첫 호흡부터 화끈! 대본리딩 현장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09:25:07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용감무쌍 용수정']

[뉴스스텝] ‘용감무쌍 용수정’이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항해의 닻을 올렸다.

오는 5월 6일(월) 첫 방송될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기획 장재훈 / 극본 최연걸 / 연출 이민수, 김미숙 / 제작 MBC C&I)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이다.

엄현경(용수정 역), 서준영(여의주 역), 임주은(최혜라 역), 권화운(주우진 역)을 비롯해 이승연(민경화 역), 김용림(황재림 역), 지수원(금한양 역), 양정아(이영애 역), 박철민(용장원 역) 등 확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첫 호흡부터 활기 넘쳤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배우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먼저 엄현경은 발랄한 에너지로 솔직담백한 10년 차 쇼호스트 용수정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베테랑 쇼호스트답게 시도 때도 없이 튀어나오는 콧노래와 힘찬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며 대본리딩 현장의 비타민으로 활약했다.

서준영은 엄마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 캐릭터의 감정을 대사 속에 담아냈다. 군인 출신의 늠름한 경례를 보여주는 한편, 엄마 앞에서는 애교 가득한 눈빛으로 여의주라는 인물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용수정, 여의주 캐릭터의 독특한 관계성을 그려내는 엄현경과 서준영의 티키타카가 대본리딩 장에 웃음을 더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뚝딱거리는 용수정과 사랑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여의주의 대비를 탄탄한 연기 합으로 완성해 두 인물의 로맨스 복수극을 궁금해지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최혜라 역의 임주은, 주우진 역의 권화운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로맨스 속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임주은은 시니컬한 말투와 안정적인 호흡으로 최혜라라는 인물이 가진 욕망을 대사 속에 녹여내 몰입감을 높였다. 권화운은 완벽한 겉모습과 달리 상처로 가득한 내면을 가진 주우진 캐릭터의 이중적 면모를 눈빛으로 연기했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의 중심을 잡아주는 베테랑 배우들의 활약 역시 돋보였다. 각기 다른 엄마의 모성애를 모여준 이승연, 지수원, 양정아부터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유발하는 박철민의 열연이 빛을 발했다.

여기에 재벌 회장으로 분한 김용림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휘어잡으며 유쾌한 연기 파티를 예고했다.

각자의 캐릭터에 푹 빠져든 배우들은 처음 호흡을 맞추는 자리에서도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이에 배우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청룡의 해,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따뜻한 용기를 심어줄 ‘용감무쌍 용수정’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오는 5월 6일(월) 저녁 7시 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드림위드 앙상블과 함께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성료

[뉴스스텝]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정선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25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교육에는 공단 임직원, 정선군 공무원, 정선군체육회 등 유관기관 직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장애인식 개선 교육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및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법정 의무 교육으로, 모든 사업주와 근로자는 연 1회, 1시간 이상 이수해야 한다.특

경상남도의회 건소위 “개발공사 공사채 발행 신중해야”

[뉴스스텝] 경남개발공사가 창원 웅동1지구 개발사업 관련하여 1,000억원 규모의 공사채 발행 신청을 계획 중인 가운데 경상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가 사업 정상화와 공사의 재정건전성 악화 등에 강력한 우려를 표명했다.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는 12일 제426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열고 경남개발공사로부터 ‘웅동1지구 개발사업 공사채 발행 사전승인·신청 계획 보고’를 받았다.이 자리에서 건설소방위 소속 위원들은

화순군,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주의 당부

[뉴스스텝] 화순군은 12일 쯔쯔가무시증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시기인 가을철을 대비해 진드기 매개 감염병예방수칙 실천을 당부했다고 밝혔다.쯔쯔가무시증은 쯔쯔가무시균을 보유한 털진드기의 유충에 물려 감염되며, 매년 약 6천 명 내외의 환자가 발생한다. 특히 추수철과 단풍철에 환자 발생이 급증하는 것으로 알려져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감염 시 발열, 근육통, 발진과 함께 물린 부위에 가피(검은 딱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