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미리내도서관, '남도형 성우 진로토크 강연'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09:15:21
  • -
  • +
  • 인쇄
▲ ‘남도형 성우 진로토크 강연’안내문

[뉴스스텝] 미리내도서관은 11월 4일 오후 1시 미리내도서관 강당에서 ‘남도형 성우 진로토크 강연’을 진행한다.

‘미리내도서관 진로 독서 프로그램’의 일환인 이번 강연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해당 직업의 전문가와 대면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KBS 32기 전속 성우로 데뷔한 남도형 성우는 현재는 프리랜서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게임 ‘쿠키런: 킹덤의 마들렌맛 쿠키’, 애니메이션‘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의 블랙캣’ 등 다양한 게임, 애니메이션, 외화 더빙, 광고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폭넓은 캐릭터를 연기했다.

10월 18일 오전 10시부터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연순 미리내도서관장은 “전문 직업인과의 만남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