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케이블카 광복절 특별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09:25:04
  • -
  • +
  • 인쇄
하동케이블카, 8월 15일 ‘태극기 페이스페인팅·태극기 소지자’ 무료 탑승
▲ 하동케이블카 광복절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하동케이블카가 광복절인 8월 15일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날 태극기 페이스 페인팅을 하거나 태극기를 가져온 사람에에 무료 탑승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현장에서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진행해 미리 준비하지 않은 사람도 무료 탑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광복절 특별 이벤트에는 태극기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3만원 교환권을 드리는 이벤트와 캐빈 탑승번호 815번 고객에게는 하동케이블카 1년 프리패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된다.

하동케이블카는 광복절을 맞아 탑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태극기 머리띠를 무상으로 나눠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준비된 태극기 머리띠는 815개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태극기 페이스 페인팅을 한 사람은 무료 티켓을 받아 탑승할 수 있으며, 페이스 페인팅을 준비하지 않은 사람도 현장에서 페이스 페인팅 부스를 통해(유료 3000원) 참여할 수 있다.

광복절은 한국 역사에서 중요한 국경일로, 국민 모두가 합심해 역사적인 순간을 기념하는 만큼 하동케이블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민과 함께 이날을 기념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한다.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은 페이스 페인팅을 미리 해오거나 태극기(중·대형) 사이즈를 가져오면 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동케이블카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국민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감동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하동케이블카는 지역 사회와의 소통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공정거래위원회, 정부 소상공인 노쇼 피해 적극 지원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노쇼 피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노쇼 피해 예방 및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외식업종 214개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현장의 예약 방식은 ‘전화 예약’이 9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네이버·카카오 예약 서비스는 18%, 음식점 예약 앱은 5%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화 예약의 경우, 예약자 실명 확인이 어려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