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일, 성동구 2024학년도 대입 수시지원전략 설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09:20:11
  • -
  • +
  • 인쇄
EBS 입시 대표 강사인 윤윤구 강사가 수시 전형별 준비 전략 및 학생부 종합전형 핵심 전략 소개
▲ 포스터

[뉴스스텝] 서울시 성동구는 이달 11일 오후 2시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4 대입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EBS 입시 대표 강사이자 '아는 만큼 보이는 입시의 기술'의 저자 윤윤구 강사를 초청해 '고3 수시 전략을 위한 입시 큐레이팅'을 주제로 심도 있는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다. 1부 강연에서는 90분간 입시 전반과 전형별 대비법을 설명하고 이어 학생부 종합 전형 준비를 위한 핵심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2부 강연인 ‘입학사정관과 함께 하는 입시설명회'에서는 동국대와 서울시립대, 한국외국어대, 한양대, 홍익대 등 수도권 주요 5개 대학이 참여해 입학사정관이 입시전략 비법을 전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주민은 성동 입시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하면 되고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한 참관도 가능하다.

센터는 1:1 맞춤형 컨설팅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전형 일정에 맞추어 수시 지원에 필요한 실전 모의 면접 및 컨설팅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전형을 선별하고 목표하는 대학에 입학하길 기원한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입시에 대비할 수 있는 양질의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공정거래위원회, 정부 소상공인 노쇼 피해 적극 지원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노쇼 피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노쇼 피해 예방 및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외식업종 214개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현장의 예약 방식은 ‘전화 예약’이 9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네이버·카카오 예약 서비스는 18%, 음식점 예약 앱은 5%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화 예약의 경우, 예약자 실명 확인이 어려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