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윤, '더트롯쇼'서 신곡 '못'으로 애절한 무대 선사. "남다른 감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0 09:25:07
  • -
  • +
  • 인쇄
▲ 사진캡쳐-SBS FiL, SBS M '더트롯쇼'

[뉴스스텝] 가수 채윤이 '못'으로 애절한 감성을 과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채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채윤은 신곡 '못'으로 무대를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채윤은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못'을 소화하며 곡의 애절함을 더욱 증폭시켰다. 여기에 하얀 블라우스와 연보라색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월 발매한 채윤의 신곡 ‘못’은 채윤의 담백하고 서정적인 보이스를 오롯이 감상할 수 있는 정통 트롯 발라드 곡으로, 스타 작사가 김순곤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김순곤은 조용필, 나미, 김완선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초혼’, ‘꽃길’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지난해 ‘전국 TOP10 가요쇼’에서 영텐 2기로 활동했다. 또한 송준근과 ‘으라차차 내 인생’을 발매하며 듀엣 활동을 펼치는가 하면, 매일경제TV '달리는 왕진버스'의 공동 MC로 활약했다.

한편, 이날 ‘더트롯쇼'에는 채윤을 비롯해 김희재, 한혜진, 서지오, 화연, 강혜연, 조명섭, 풍금, 성리, 김의영, 금잔디, 김중연, 양지원, 요요미, 신미래가 출연해 무대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본격 추진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5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스마트빌리지 보급·확산 사업 공모 선정에 따라 추진 중인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구축’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보고회에는 안병구 시장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장, 학교 관계자 등 33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밀양시는 이번 사업에 국비 10억 5,000만원과 시비 4억 5

포천시,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 주차장 관리실태 점검

[뉴스스텝] 포천시는 지난 11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주차장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이번 점검은 영북면과 관인면 내 4개소 주차장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시설 안전, 환경 관리, 시민 편의성을 시민의 눈높이에서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점검반은 현장을 직접 살피며 노면 파손, 배수시설 작동 여부, 안전 표지판, 장기 방치 차량, 불법 투기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주민 실질적 부담 해소

[뉴스스텝] 영월군은 지난 12일 영월군청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영월의료원과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은 연면적 1,387㎡ 규모(지상 3층)에 산모실 10실,신생아실 등을 갖추고, 이용료는 2주 기준 180만 원이다. 특히 영월 주민은 60~80%의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평창·정선 등 인근 지역 산모 가정도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