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10월 22·23일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2 09:30:08
  • -
  • +
  • 인쇄
▲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뉴스스텝] MC몽이 새로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MC몽은 오는 10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을 개최한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1일 오후 2시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의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MC몽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다양한 코스프레 일러스트가 핼러윈 콘셉트를 한 눈에 보여준다. 이에 본 공연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MC몽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개최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몽스터 주식회사'라는 타이틀의 브랜딩 공연은 약 2년 만이라 관객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앞서 MC몽은 자신의 SNS에 단독 콘서트 구성 제안서 사진을 올려 콘서트 소식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MC몽의 음악은 물론, 새로운 콘셉트와 연출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MC몽은 지난 20년 넘게 '너에게 쓰는 편지', '죽을 만큼 아파서', '그래도 남자니까', '내가 그리웠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해 12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 (다크 홀)', 올해 1월에는 'X by X' 프로젝트 음원 '깨우지 마'를 발매하며 꾸준히 리스너들과 소통 중이다. 이에 MC몽이 새로운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풍성한 셋 리스트와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 입담에 관심이 모아진다.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은 오는 10월 22일, 23일 오후 6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