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 “떨어지든 말든 I don't care” 호락호락하지 않은 부캐들의 등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1 09:15:31
  • -
  • +
  • 인쇄
▲ 사진 제공 :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 본편 예고 영상 캡처

[뉴스스텝]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탄생’이 제 2의 인생을 꿈꾸는 스타들과 유쾌한 여정을 떠난다.

오는 9월 7일(수)에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은 현직 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신인 가수로 ‘재’데뷔하는 인생 리셋 음악 버라이어티다.

앞서 ‘스타 탄생’은 장민호, 솔라, 김필, 유세윤, 성시경이 각각 아이돌, 래퍼, 트로트 가수, 포크 가수, 비주얼 로커로 변신한 티저 영상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런 가운데 ‘스타 탄생’을 통해 도약할 각양각색 부캐들을 엿볼 수 있는 본편 예고 영상이 공개돼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본편 예고 영상에는 아이돌, 센 언니 등 마음에 품고 있었던 꿈을 이루기 위해 ‘스타 탄생’을 찾아온 출연자들과 새로운 얼굴, 새로운 음악으로 이들의 꿈을 실현시켜줄 붐 엔터테인먼트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MC 붐의 마법 주문과 어플로 인생을 리셋하게 된 이들의 등장과 무대에 스타메이커들의 격한 리액션이 이어져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스타 탄생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스타메이커 7인의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고. 이에 부캐들의 스타성과 실력을 날카롭게 분석할 스타메이커 7인 정재형, 성시경, 장민호, 데프콘, 유세윤, 김필, 솔라의 심사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하지만 본편 예고편 영상 속 부캐들 또한 호락호락하지 않아 보여 스타메이커들과의 대유잼 케미를 예감케 한다. “레슨만 잘 받아도”라는 정재형의 말에 “레슨이요?”라며 코웃음을 친 부캐가 있는가 하면 “떨어지든 말든 I don't care”라며 거침없는 스타일을 드러낸 부캐까지 개성 강한 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

더불어 부캐들의 무대에 환호하는 스타메이커와 관객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너무 잘 한다”, “그래 이런 걸 원했어”, “스타성은 이미 있어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주인공들은 누구일지, 과연 스타들은 인생 리셋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스타 탄생’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신선한 웃음을 보장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은 오는 9월 7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