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화천 밤하늘 아래 ‘별빛이 내리는 요가’, 깊은 힐링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09:10:14
  • -
  • +
  • 인쇄
한 폭의 그림같은 사랑나무 아래서 2025년‘별빛요가’ 성황리에 마무리, 2026년 케이(K)-체험관광으로서 더욱 기대
▲ ‘별빛이 내리는 요가’,

[뉴스스텝] 강원관광재단은 9월 27일 화천군 거례리 사랑나무에서 개최한 ‘별빛이 내리는 요가’ 행사를 약 60명의 참가자가 함께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소규모로 진행돼 참가자들이 보다 깊이 있는 체험과 교감을 나눌 수 있었다.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린 자연 속에서 이색적이고 화려한 조명들을 배경으로 전문 요가 강사의 지도로 진행된 ‘별빛 요가’는 자연과 하나 되는 편안한 음악 속에서 요가와 명상을 통해 긴장을 풀고 내면의 평온을 되찾는 특별한 힐링의 시간이 됐다.

요가 프로그램에 앞서 ▲감성 프로필 사진 촬영 ▲플라잉요가 ▲나만의 무드등 만들기 ▲편백나무 아로마 힐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됐다.

특히 요가 강사가 직접 플라잉요가를 설명하고 참가자들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도와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됐다.

▲지앤씨(GNC)콜라겐 ▲화천 특산 들기름 ▲화천사랑상품권 ▲요가 양말 ▲조명 장미꽃·화병 ▲미니캐리어 ▲임산부와 미취학아동을 위한 짐볼 ▲인형 등 실용적이고 감성적인 구성의 선물로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국내 거주하는 미국 국적의 한 참가자는 “감성적인 공간에서 케이(K)-체험관광으로서의 요가와 다양한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었다”,“준비된 프로그램과 선물이 알차고 배려가 느껴져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행사가 모두 끝난 후에는 젝시믹스와 멜킨 요가매트, 여행용 폴딩박스, 조명 장미꽃다발 등 준비된 많은 경품들을 참가자들에게 골고루 제공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린 여섯 번째 반짝임 ‘별빛 요가’는 소규모로 진행돼 참가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더욱 집중할 수 있었으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를 끝으로 2025년 '별빛 요가' 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과 만족도를 바탕으로 2026년에는 한층 더 다채롭고 감성적인 콘텐츠로 돌아올 예정이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올해 마지막으로 열린 ‘별빛이 내리는 요가’가 참가자들의 큰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강원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강원 웰니스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확산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3.1운동기념관, 10월 문화의 달 맞이 특별 체험활동 운영

[뉴스스텝] 안성3.1운동기념관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28일(화)부터 특별 체험활동 “산책(Check) 벨을 울려라”를 진행한다.이번 체험은 기념관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안성 지역 독립운동가와 관련된 두 가지 체험활동을 완수하면 ‘산책벨’을 증정한다.이번에 마련된 산책벨은 안성 독립운동가 328위의 숭고한 희생과 독립정신을 기리는 상징적 의미를 담아 준비됐다.

안성시, 2025년 제5회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안성시는 초경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문화살롱에서 개최되는 '2025년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를 오늘(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초경의 날”은 매년 10월 20일 초경(첫 월경)을 맞이한 소녀들을 격려하고 초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제정한 기념일로, 안성시는 올해 다섯 번째 기념

진도군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방문

[뉴스스텝] 진도군의회는 지난 9월 2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기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위문은 관내 요양원과 노인복지관, 신체‧지체장애인 단체사무소, 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해 군부대, 소방서, 파출소 등 23개소를 찾아 진행됐다. 명절을 맞아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하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