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방문의 해,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2주년 기념! ‘6.11 레저 할인 대축제’열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09:05:04
  • -
  • +
  • 인쇄
강원특별자치도-18개 시군-강원관광재단, 여기어때와 손잡고 체험 티켓 60% 할인, 숙박쿠폰까지 한 번에!
▲ 강원 6.11 할인 이벤트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18개 시군은 ‘강원 관광 숙박 대전’의 일환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2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6·11 레저 할인 이벤트’를 오는 6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강원도 내 주요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저 입장권 및 체험 티켓을 최대 60% 할인(최대 61,1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일자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며, 국내 대표 숙박·여행 플랫폼 ‘여기어때’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주요 레저·체험 시설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중심 콘텐츠로 구성됐다.

쿠폰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오픈되며 당일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특히 이번 6월은 ‘강원 관광 숙박 대전’의 특별 확대 운영 기간으로, 이달의 추천 여행지인 ▲고성과 ▲영월을 중심으로 ▲춘천 ▲원주▲태백 ▲삼척 ▲홍천 ▲횡성 ▲정선 ▲철원 ▲화천 ▲양구 ▲인제 ▲양양 총 13개 시군에서 지역별 숙박 할인 쿠폰이 순차적으로 추가 배포된다.

이에 따라 여행객들은 레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지역 숙소 예약 시에도 추가 할인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게 된다.

도와 재단, 18개 시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숙박과 체험을 결합한 체류형 관광 소비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6월 이후 여름 성수기까지 관광 수요 확대를 이어가기 위한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2주년을 기념해 보다 많은 여행객이 강원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지역별 쿠폰 확대로 더 많은 시군의 관광 자원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보건소, 2025년 모범음식점 신규 모집

[뉴스스텝] 광양시보건소는 9월 8일부터 9월 19일까지 2025년 모범음식점 신규 지정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모범음식점 지정 제도는 식품위생 관리와 서비스가 우수한 업소를 선정해 지정·관리하는 제도로, 위생적이고 안전한 외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신청 대상은 광양시에 영업신고 후 6개월 이상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 또는 집단급식소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신청서를 작성해 광양시보건소 식

금산군 청소년수련관, ‘내 고장 사랑하기 삼봤다!’ 활동

[뉴스스텝] 금산군 금산다락원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6일 ‘내 고장 사랑하기 삼봤다!’ 활동을 전개했다.이 활동은 청소년 수련 활동 국가 인증 프로그램으로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인삼을 직접 체험하며 인삼의 역사, 재배 과정, 인삼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해 학습하는 기회를 가졌다.학생들은 금산인삼이 세계 여러 나라의 인삼과 다른 점을 배웠으며 새싹 인삼을 키트에 심어보는 체험과 전문가 강연 등을 통해 인삼에 대

금산군, 수당지구 농어촌 마을하수도 정비사업 이달 말 준공

[뉴스스텝] 금산군은 주민의 위생환경 개선 및 봉황천 수질 생태계 보전을 위해 추진하는 수당지구 농어촌 마을하수도 정비사업을 이달 말 준공할 예정이다이 사업은 국·도비 포함 약 8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제원면 수당2·3리, 군북면 호티3리 등 3개 마을에 하수관로 6.2km 및 맨홀펌프장 3개소, 배수설비 143가구 등 하수처리시설을 설치했다. 이에 따라 개별 가구에 설치된 정화조를 폐쇄하고 하수를 금산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