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9:15:02
  • -
  • +
  • 인쇄
▲ 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 개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10일 간 고원체육관에서‘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는 신한대학교, 대한태권도협회, 강원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 태백시태권도협회, 주식회사 아성아카데미가 주최/주관하는 대회로, 중·고·대학 및 성인, 장년부까지 전국 약4,000여 명의 우수한 태권도 엘리트 선수들이 태백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대회일정은 3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4일 간 품새대회가,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3일 간 겨루기대회가, 4월 4일부터 4월 3일 간 격파대회가 진행된다.

특히, 3월 28일 오전 11시 태백시 고원체육관에서 열리는 개회식과 더불어 광복80주년 기념 대한민국 대표 태권도 공연인‘안중근의 꿈’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시민과 선수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태백시 관계자는“전국적으로 명망이 높은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가 올해 처음으로 학교 캠퍼스를 벗어나 태백에서 열리게 되어 영광이다. 대규모 선수단이 방문하는 만큼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과 선수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태백볼링장에서 볼링 동호인 172명이 참석하는 태백시 볼링협회 주관 ‘제9회 태백시협회장기 볼링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술단의 숨결을 구석구석, 함께 만드는 강원예술-강원특별자치도, 도립예술단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1월 19일, 춘천세종호텔에서 “예술단의 숨결을 구석구석, 함께 만드는 강원예술”을 주제로 '2026년 강원특별자치도립예술단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6년 함께 소통하며 강원예술의 중심으로 역할을 수행하는 예술단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개최됐으며, 도립예술단 단장인 여중협 행정부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및 임명장 수여 직장 내 괴롭힘

문화생활에 날개를 달다..청도군, 2026년 청년문화예술패스 지원 확대

[뉴스스텝] 청도군은 청년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접근 기회를 확대하고 적극적인 문화소비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년문화예술패스 지원을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청년문화예술패스는 19~20세(2006년~2007년 출생자)를 대상으로 국내 순수예술공연(연극, 뮤지컬, 오페라 등)과 전시, 영화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도록 1인당 20만원을 지원하고, 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청년들이 공연장, 미술관, 전시관 등 오

강서구 낙동아트센터, 독주·실내악 중심 기획공연 이어간다

[뉴스스텝] 서부산 최초의 클래식 전용홀로 문을 연 낙동아트센터가 대형 개관공연에 이어 독주와 실내악 중심의 기획공연을 본격화한다.화려한 개관 무대가 공연장의 존재를 알리는 신호였다면, 이후 이어지는 독주와 실내악 무대는 낙동아트센터가 지향하는 공연장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분명히 드러내는 선택이다.낙동아트센터는 흥행 규모보다 음악의 밀도를 우선 가치로 두고 개관 초기 핵심 프로그램에 독주와 실내악을 배치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